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요미독분당,대형견분양-크림차우차우분양!!

요미독분당,대형견분양-크림차우차우분양!!

 

 

 

 

 

안녕하세요^_^

요미독분당점입니다!!

오늘은 대형견분양하는 분당요미독에서

크림차우차우분양 소개해드릴게요!!

펫토리얼리스트에서

배우 겸 모델 이영진씨강아지

크림차우차우분양

소개해드릴게요!!

곰인형에

단춧구멍 콕 찔러넣은듯한

동그란 귀여운눈ㅋㅋㅋㅋ

어찌나 사랑스럽고 귀여운지!!!!

앙증맞은 귀와 눈ㅋㅋㅋㅋ

통통한 발좀 보세요ㅠ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답니다!!

사진찍는다고 장난감 잠깐신경못썼더니

장난감 뺏김...........

장난감 가지고 총총거리면서 도망가기

그거 내놓거라

야무지게 장난감 물고 노는

차우차우!!!!

대형견분양 알아보시려면

요미독앤캣 분당점에서 크림차우차우분양 알아보세요!!

장난감에 시선고정

너 너무 귀여운 차우차우분양이다

팍 껴안으면

듬직하고 통통해서 귀여운

크림차우차우!!ㅋㅋㅋㅋ

대형견은 역시 이런 통통한 느낌이 최고죠ㅋㅋ

대형견분양 알아보시는분들은

요미독분당점에서!!

다양한 대형견과 고양이 특수견들이 있어요^_^

 

 

 

 

깨방정 차우차우분양

동영상 보세요ㅋㅋㅋㅋ

장난없어요 ㅋㅋㅋㅋ

 

 

요미독분당대형견분양 오시는길!!

차우차우분양 보러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