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수원강아지분양,성남강아지분양-요미독에서 크림코카스파니엘분양!!

수원강아지분양,성남강아지분양-요미독에서 크림코카스파니엘분양!!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ㅎㅎ

두둥

수원강아지분양 성남강아지분양에서

아메리칸코카스파니엘분양을

찾으신다면 요미독앤캣 분당점으로오세요!!

다양한 코카스파니엘분양이 있어요~

정말 귀여운 주인바라기 들이니

모두 집중해주세요^_^

 

사이좋은.....;;ㅋㅋㅋㅋ

사실은 서로 먼저 나가려고

투닥투닥하는 거에요

요녀석들 고만 싸우거라~~

누가 남매아니랄까봐!!

 

 

중형견인 코카스파니엘분양은

활동량이 많은

강아지종류에요~

그래서 집안에서만

키우기 보다는 산책을 자주 해주실 분들에게

더욱더 좋은 강아지종류에요!!

아주그냥 사랑스럽답니다ㅎㅎㅎㅎㅎ

 

 

코카스파니엘분양은

키워보신 분들은 다른견종은 거의 안보시고

같은 코카스파니엘분양으로만 보세요~

코카스파니엘분양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킹찰스스파니엘,잉글리쉬코카스파니엘,아메리칸코카스파니엘 등!!

그래서인지 더 매력이 넘친답니다ㅎㅎ

 

 

손들어서 동생 때리는 코카......

그러지마 이녀석들아

사이좋게 지내야지

누나가 밥 다 뺏어먹어서 누나가 더 크답니다....

동생은 밥을 따로 줘야한다는.....ㅋㅋㅋㅋㅋ

 

 

마치 아무것도 모른다는듯한

순진한 표정을 하고는ㅋㅋㅋㅋ

사진찍는 내내 얼마나 귀엽던지

내내 엄마웃음지었어요^*^

 

 

왁자지껄 노는 동영상 한번 보시고~

크림코카스파니엘분양가격이나

자세한 문의사항은

요미독앤캣 분당점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세요~

 

 

 

찾아오시려면 지도는 요렇게!

요거 보고 오시면 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