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요미독미니시츄분양 제일 잘해요!!-시츄성격,시츄지능

요미독미니시츄분양 제일 잘해요!!-시츄성격,시츄지능

 

 

 

 

 

 

반가워요~

오늘은 요미독 미니시츄분양 소개해드리려구요!!

세상제일순한강아지!!

어찌나 순한지 어린아이들과도 아주 잘지내는

귀염둥이 매력둥이

아기시츄분양이에요~

성격도 좋아서 어르신들도 잘 키울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아주 예쁘고 작은

미니시츄분양

시작합니당!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움이 넘쳐나는

아기시츄!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진짜 예쁜듯

쪼끄만 발도 얼굴도 코도 눈도 입도

다예뻐다예뻐~

얼굴부터 벌써 순함이 느껴진당ㅎㅎㅎ

 

 

요래요래 쪼꼬매요~

팍눌린코에 똥그란 눈이

정말 예쁜시츄분양!

크기도 작은 미니사이즈에요~

작고 순한강아지 찾으신다면

시츄분양 추천추천!

털빠짐도 적어서 털관리도 쉬워요~

 

 

소형견인 시츄분양은

정말 모난데 없이 둥글둥글한 성격이라

어린아이들과도 잘지내고

주인말도 잘따르는 주인바라기에요~

애교도 많고 얌전하고 순해서

강아지를 처음접해보시는 분들에게도

자랑스럽게 추천하고 있어요ㅎㅎ

 

 

시츄분양 성견됬을 때 머리도 땋아주고

털도 길러주고 예쁘게 미용해주면

진짜 진짜로 예뻐요~

시츄분양 키우시는 분들보면

예쁘게 꾸며주시는데 예쁜애들 진짜 많아요!!

예쁘고 순하고 작고 성격좋고 털안빠지는 강아지종류 완벽하구만!

 

 

조심스럽고 착한

미니시츄분양의 동영상도 한번 보세요ㅎㅎ

동영상에서도 순하고 착한게 느껴져요ㅋㅋ

사진찍으면서 너무 순해가지고

아주 수월했답니다! 

 

시츄분양가격문의나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문의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

 

 

 

미니시츄분양의 실물이 보고싶으시다면!

요미독분당점으로 오셔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고양이,특수견,대형견,애완견들이

많아요ㅎㅎ

편하게 오셔서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