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분양

요미독수원강아지분양에서 다리짧은강아지 닥스훈트분양★닥스훈트성격,닥스훈트털빠짐

요미독수원강아지분양에서 다리짧은강아지 닥스훈트분양닥스훈트성격,닥스훈트털빠짐

 

 

 

 

 

안녕하세요 요미독수원강아지분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첫번째 강아지는 바로

다리짧은강아지 귀여운 닥스훈트분양인데요

사랑스러운 닥스훈트분양 같이 만나보실게요^_^

뾰로롱~

똘망똘망하고 정말 귀여운

닥스훈트분양이죠~?

앉아있기만하는데도

벌써부터 다리짧음이 느껴지네요ㅋㅋㅋㅋ

역시 닥스훈트분양은 다리가 짧아야 귀염이 제맛이죠!

 

 

날름!

애교가 많고 사람을 좋아하는 닥스훈트성격 덕분에

집에서 애완견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강아지종류인

닥스훈트분양이에요~

 

 

소형견인 닥스훈트분양은

다리가 짧아 다른소형견보다 더 작아보인다는점!!ㅎㅎ

아가아가하네요~~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ㅠ3ㅠ

 

 

 

단모종인 닥스훈트분양은

털빠짐이 조금 있는편인데요~

닥스훈트털빠짐이 조금 있어도 털이 짧아서

관리가 굉장히 쉬워요!!

저도 단모종을 키우는데

물수건으로 자주 닦아주고

주기에맞춰서 목욕만 시켜주면

빗질이랑 미용이 필요없으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_^

 

 

원래 오소리 사냥개였던

닥스훈트분양은 활발한 닥스훈트성격이라

집안에만 있는것보다는 밖에서

산책도 자주하고 같이 활동하시기에 정말 좋아요~

 

 

닥스훈트분양은 종류가 많은데요!

털이긴 장모닥스훈트 털이 짧은 단모닥스훈트

모색도 다양해요~ 블랙탄,초코탄,데플,브라운,크림등!!!

그만큼 다양한 매력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는점!!

 

그럼 요미독수원강아지분양의 닥스훈트분양

문의주실 분들은

아래쪽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여기까지 요미독수원강아지분양의 닥스훈트성격이었습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_^

 

 

 

http://yomidog.tistory.com/category/%EA%B0%95%EC%95%84%EC%A7%80%EB%B6%84%EC%96%91

요미독수원점의 다양한 강아지종류 같이 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