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메라니안분양 두 눈으로 직접 보긔

포메라니안분양 두 눈으로 직접 보긔~

 

 

안녕하세용

오늘 날씨가 많이 좋아졌는데

다들 느끼고 있죠~!?ㅎㅎ

 

저녁에는 떡볶이에 오뎅 먹어야디..ㅎㅎ

먹는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참.. 먹는 이야기 할려고 한게 아닌데 ㅋㅋ

사실 오늘은 복슬 복슬한 사랑꾼

포메라니안분양 때문에 온건뎅..ㅋㅋ

 

 

오늘의 포메라니안분양 주인공들은 여러 마리인데!!

남자의 상징 블랙 슈트 같은? 블랙 색상의 포메 친구인데요~

잘생기기도 예쁘기도 건강하기 까지

혼자 이 세상을 사나 봅니다..

 

몸짐 또한 작아서

손에 쏘옥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의 아이랍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포메라니안분양  이지만

더욱이 이렇게 예쁜 아가라면

더욱 많은 분들의 문의가 오지 않을까요 ㅎㅎㅎ

 

특히가 블랙 색상은 희귀라서

아이를 찾기도 힘들답니다 ㅠㅠ

애교 스럽고 사랑스러운 친구

 

 

가슴털은 하얗죠!?

블랙 & 화이트는 정말 희귀한 색상이에요~

특히나 블랙 포메라니안분양 을

찾으시는 분들은 요렇게 둥글한 곰상의 아가들을 원하실거에요!

요미독 성북점에서 요렇게

둥글한 친구를 만날수 있다는게 참 행복해요

ㅠ0ㅠ

 

 

 

어릴 땐 요렇게 너구리 같은

모습이지만 성견이 될수록 여우 같은 얼굴로 바뀐다는 사실!

( 안 바뀌는 아이들도 있어요 )

 

어릴 떄는 너구리 같을 수도 있지만~

크면 늠름한 동글 동글한 아이로 변신 짠!!

 

그러니까 포메라니안분양 받으셔서

성견이 되는 모습을 보면.. 참

너무 사랑스러울거에요!

 

 

소형견이기 떄문에

어디서든 키우기 부담 없는 크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거 아시죠!?

 

깜찍한 얼굴로 포메라니안분양 두 눈으로

직접 보시고 특히나 요렇게 똘망 똘망한 친구들은

어디서든 쉽게 볼수 있는게 아니랍니다~!

 

실물로 보면 더 작고 건강한 친구랍니다

고민중이셨던 분들이라면

 

우리 꼬맹이 꼭 데려가주세요!

 

 

 

요미독 성북점에서 24시간으로 가족분들을 향해 활짝 문이 열려있답니다!

궁금한 점이나 문의하고픈 사항은 언제든지 마구 마구 물어봐주세요^_^

 

포메라니안분양 두 눈으로 직접 보시고

상담사와 연락을 하셔서 키우는 방법, 훈련법 등 아실수 있답니다!

 

 

저희 숍에서 예쁜 짓은 혼자 다 하고 있습니다~!

다른 강아지들 보다 애교도 많고 활동적이라

인기가 많은 포메라니안분양 저희 직원들 사이에서도

정말 사랑받는 아이랍니다.ㅎㅎ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과 키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