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피츠분양 요이~~땅!

다들 잘지내고 있으신건가요!?

설 연휴인데.. ㅠㅠ 저는 아이들과 함께 보내고 있답니다~

( 혼자 밥주고 응가도 치워주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혼자 쓸쓸히? 있지만 우리 곰돌이 같은 스피츠분양 중인

아가들을 보면 기분이 사~악 풀리네요 ㅎㅎ

 

 

허억....너무나 귀여워라..-_-;;

무릎 위에 올려놓고 막 이렇게 저렇게 만져주고 싶다...하악 >_<

솜사탕 같이 둥글 둥글한 하얀색 털을 뽐내는

스피츠분양  지금 요미독 성북점에 바로 입양이 가능해요!!

 

 

요 아이를 보는 순간 제 마음이 샤베트처럼 녹아버려서 어쩔줄 모른다능....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스피츠분양!

포메라니안의 조상이기도 하지만

일본 원산지인 강아지 랍니다~ ㅎㅎ

시바견도 일본이 원산지인데.........-_-a

 

 

요미독성북점 스피츠분양 아가들은

순백의 털을 가지고 있는 매력을 뿜뿜! 뽐 내고 있는데요

어딜가도 이런 스피츠분양 찾기 힘드실거에요~

보이시나요? 초롱 초롱한 눈빛~!

 

 

요즘 혜성처럼 떠오르는 스피츠분양!!

tv, sns 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사진을 올리면 수백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이기 때문에;;

성격도 순하고 애교도 많은데

이런 품종을 선택을 안하면... 바보!! 바보!!

우리 겸댕이들! 좋은 주인 만날꺼야~~^^

 

 

지인분이 스피츠분양 받고 싶어서 다른곳에서 알아보다가

입양을 못받으시고 저한테 입양을 받으셨어요~!

 

다른곳은 가니까 애들이 막 다 힘도 없고 밥도 안먹고

움직임도 없고 불안 불안해서

 

요미독 성북점 저에게 ! 전화를 주시고

방문하셔서 아가를 데려가셨는데 ㅎㅎ

 

저희는 데려가기 전에 아가들 밥먹는 것도 보여드린답니다~!

식성이 좋아야 ㅎㅎㅎ 아가들이 집에가서도 잘먹겠죠잉

 

 

요미독 성북점에서 스피츠분양 받으시면

메디컬 케어 혜택도 받으실수 있어서

1년동안 큰 수술 부터 작은 부분 까지 엄~청 큰 할인혜택을 받을수가 있어요!

첫째를 저희에게 입양 받으시면 둘째도 데려가시더라구요 ㅎㄷㄷ

아가들이 건강하게 잘 크기 때문이겠죠!?

 

 

 

스피츠분양 쉽게 결정은 하지마세요!

충분히 가족과 상의, 결정하시고

데려가시는게 좋겠죠^^

아래번호로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릴게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