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빵 궁둥이! 웰시코기무료분양

식빵 궁둥이! 웰시코기무료분양


월요일 아침이~~~~ ㅋㅋㅋㅋㅋ

다들 주말 보내고 헬요일 즐겁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뭐 주말이라는 개념이 없어서 ㅎㅎㅎㅎㅎ

항상 똑같아요~ 주말에 쉬어 본적이 없거든요


오늘은 식빵 궁둥이로 유명한 

숏다리 반려동물 


웰시코기 무료분양 한번 알아 볼까요!!!??

무료분양 이여도 책임비는 있습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찾는 분들의 특징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키우고 싶지만, 분양 금액대가 부담 스러워 찾어 주시는데요~


물론 무료분양 이여도 책임비가 있기 때문에 이점 확인 하시고 방문 해주세요~

가끔 무료인데 왜 책임비를 받냐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무료라고 아무나 막 데려가서 짖는다, 털빠진다 등등 이유로

파양함을 막기 위해서에요~


책임비도 아깝다고 하시는 분들은 연락 안주셔도 되요^^



웰시코기무료분양 친구들은 브라운 계열과 블랙&브라운 계열이 있어요,

대표적인 브라운은 많이 보셔서 아시지만,


블랙 & 브라운은 많이 없기 때문에 

흐귀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처음 보는 분들은 

어? 이거 웰시코기 맞아요~ 라고 물어 보시는 분들도 많아요 ㅎㅎ



아무리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하여도,,

이 품종에 대하여 아무런 지식도 없이 방문해서 입양은 사양할게요!!


충분히 이 품종에 대하여 알아 보시고 연락을 주세요,

꼭 제목만 보고 연락 주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에요~


쉽게 입양을 생각 하실거면 차라리 물고기를 키워보심이 

더 나으실거에요..~!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해서,

아무한테나 분양은 하지 않습니다, 일단 어린 학생들 분양 하지 않구요,


책임비 아까워 하시는 분들에게도 분양은 하지 않습니다^^;

강아지를 키우면서 금전적인 부분이 발생을 하면 ㅎㅎ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네요~ 

분명한건 강아지를 키우면 돈이 들어가는건 당연합니다,


용품도 구매해야 되고,정기적으로 병원도 가고

접종도 하러 가고 아프면 병원 가고 등등,


그렇기 때문에 책임비 마저 아깝다는 분들은

굳이 연락을 안주시는게 감사해요!!




웰시코기는 중형견이라서, 크기는 몸무게는 보통 10~15KG 정도 형성이 되며,

다리가 짧은 덕분에 생각보다? 크지는 않습니다,


또한, 웰시코기무료분양 받기전에는 아이들 건강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있구요,


무료라고 하여도 아픈 아이를 만나게 해드릴순 없기 때문에

아가들은 3대 질병 ( 파보, 코로나, 홍역 ) 키트 검사 완료된 친구들 이랍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하루에도 20~30통의 문자, 전화가 온답니다,,

찔러 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네요,


추가 적인 사진 요청 받지 않습니다,

진짜 분양 생각 있는 분들은 찔러보질 않거든요,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보세요,

그리고 거기 펫샵이에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요미독성북점은 프랜차이즈 체인점입니다,

애견샵이구요, 동물판매업 정식 등록 업체입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제목만 보고 연락 주시는 분들은

사양할게요 ㅎㅎㅎㅎ


아이들은 2~3개월 사이의 공주님/왕자님 이에요,

접종은 1~3차까지 되어 있으며,


추가 사진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