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미독성북점 말티푸분양 받기~


요미독 성북점 말티푸분양 받기~



말티푸분양 문의가 굉장히 많습니다,,,

하루에도 연락이 수시로 오는데요,

딱 현재 분양이 가능한 친구들이 있어서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안내해 드릴려고 합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아이가 ㅋㅋㅋ무서워 하더라구요,

처음 낯선 방석에 올려 놓으니 두 눈이 엄청~~ 커졌쥬?!?

원래 눈이 큰 친구긴 한데 더커졌어요 ㅋㅋ

딱 보시면 전형적인 말티푸분양 이쁜 친구에요~

연한 크림색상에 머즐도 짧고

눈도 크고 아이라인도 있고 ㅎㅎㅎㅎ

이런 아이를 데려간다면,, 정말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



짠~ 보이시나요? 짧은 머즐과 동글 동글한 얼굴

마치 비숑프리제 같은 얼굴이쥬??

다리도 짧아서 푸들처럼 다리긴 아이가 싫다면 말티푸분양 

지금 분양이 가능한 친구로~ 어떨까요?

이 아이들은 말티즈와 푸들의 교배 종으로,

개체수가 많이 없기 때문에

인물이 좋은 아이들은 당연히 분양 금액대가 높을수 밖에 없어요,

물론 낮은 아이들도 있지만,,

생김새가 많이 차이가 난답니다..^^;;;



처음 반려견을 키우고 싶은데

털 빠짐도 적고 가정집에서 키우기 좋은 견종을 찾으신다면,

당연지사 말티푸분양이 따봉아닐까요??

이녀석이 여자 아이이며, 골격도 수컷보다 작아서 

성견이 되었을때는 사이즈도 작을거에요!!

말티푸 인물좋고 성격좋은 아이를 원하셨다면

바로 이 아이에요!ㅋㅋ



정말 얼굴이 동글 동글 하쥬???ㅎㅎㅎ

말티푸분양 아가들은 보통 찐한 갈색들이 많은데

이 친구는 연한 크림색이여서 그런지 

문의가 많이 온답니다,

하지만 문의가 많이 오는 만큼

찔러 보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진짜 분양에 관심이 있는 분들만 연락을 주시면 감사할게유~!



요미독성북점에서 현재 말티푸분양 가능한 공주님이에요~

무료분양이 아니기 때문에 

이 아이에 대하여 무료분양이고 묻지는 말아주세요~

거리가 멀어서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동영상 으로 아가들 보여 드리고,

직접 데려다 드리기도 해요,

물론 추가적으로 배송비가 들긴 하지만

이렇게 이쁜 아이를 ㅎㅎㅎㅎㅎ 아무데서나 분양 받기는 쉬운게 아닌거 아시죠!?



요미독성북점 말티푸분양 친구들을 원한다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세요~~~~~!!!


하이브리드견종으로 털빠짐이 적고,

소형견이라서 가정집에서 키우기도 굉장히 좋은 품종이랍니다,


말티푸분양 결코 쉽게 분양 가능한 친구는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