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안빠지는강아지 슈나우저분양,요미독분당,슈나우저털빠짐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순서

털안빠지는강아지 슈나우저분양이

찾아왔어요~~

요미독분당점의 늠름한 터줏대감

슈나우저분양!!

하지만 아가아가하다는사실ㅋㅋㅋㅋ

아직 아가랍니다~

그럼 요미독분당의 슈나우저분양

고고 해봅시다!

 

 

우선 중형견인 슈나우저분양은

골격이 튼튼하고 몸무게가 10키로그람 안팎정도 나가는

아이들이에요~

집에서키우기 적당하답니다!

 

올망졸망 뭔가를 애타게 바라는듯한

아련한 눈빛ㅠㅠ

너 너무 귀여운거아니니~?

슈나우저분양은 사랑입니다!

 

 

슈나우저분양은 털안빠지는강아지에요~

털빠짐이 거의 없어서

중형견을 키우고 싶은데

털빠짐이 없는 견종을 원하신다면

슈나우저분양이 최고죠!

 

 

슈나우저털빠짐 잘 보셨나요~?

저는 털에 예민하지 않아서 털이 많이 빠져도

상관없지만 안빠진다고 하니 땡큐^_^ㅎㅎㅎ

 

 

요미독분당의 슈나우저분양!

다양한 견종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쪽 번호로 전화나 카톡주세요ㅎㅎ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드릴게요^*^

 

아래 이미지 클릭->바로상담가능

 

 

 

 

 

http://yomidog.tistory.com/category/%EA%B0%95%EC%95%84%EC%A7%80%EB%B6%84%EC%96%91

 

요미독분당점의 다양한 견종 같이 만나보세요!!

 

 

그럼 요미독분당점의 털안빠지는강아지 슈나우저분양 잘 보셧죠~?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