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푸들무료분양 할인 혜택 받으세요~

푸들무료분양 할인 혜택 받으세요~


안녕하세용 날씨가 따닷하네요..ㅋㅋ

기분이 살랑 살랑하네요~

이제 또다시 버스커 형들의 노래가....

엄청 울려 퍼지겠네요,,ㅋㅋㅋ



오늘은 푸들무료분양 소식을 전해 드릴까 합니다!

무료분양 이지만 책임비는 받고 있어요~!!!

생명을 너무쉽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재분양 방지로 받고 있으니 이해해 주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기 때문에 

예약 분양은 따로 진행하지 않아요.

먼저 오신느 순서대로 분양을 해드리고 있으니

출발전이나 상담을 받을때 방문 날짜 시간을 예약해 주세요

그래야지 푸들무료분양 친구들 인도 받을수 있어요,


여러가지 색상의 아가들이 있어요,

블랙, 크림, 갈색, 화이트 등등 

주로 분양을 하고 있어요,

더 자세한 상담을 통해 분양을진행 해드리니,

푸들무료분양 생각중인 분들은 빠른 연락을 주세요!



많은 분들이 푸들무료분양 찾아주는 이유는 

무엇보다 털 빠짐이 없다는거... 털빠짐도 없지만

머리가 굉장히 똑똑한 친구라서

기본적인 훈련도 습득이 엄청 빠른 친구에요,

나중에 성견이 되면 곰돌이 미용을 하면 정말 예쁘게 변신하는 견종이죵~



푸들무료분양 후 미용도 이쁘게 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빡빡이는....좀ㅋㅋㅋㅋ너무 웃겨요!!

아직 아이들이라서 접종이 완료 되있지는 않습니다,

데려가시면 접종은 필수니까~ 따로 해주시면 되구요,

심장사상충, 나중에는 중서화 등등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금전적인 여유가 없으시면 푸들무료분양 삼가해 주시는게 좋아요ㅠ



푸들무료분양 아이들이 보고 싶으면

상담 후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은 따로 전송해 드리지 않아요~

정말 마음이 있으시면 한번 오셔서

직접 보고 판단하세요~

무조건 사진 동영상만 받고  찔러보지 마시구요,^^



정말 털빠짐이 적어서 가정집에서 키우기 좋은

푸들무료분양 할인헤택 받으세요~

강아지 보험 혜택도 받을수가 있구요,

이렇게 초보자 분들이 키우기 좋은 견종을,,,!!!

성격도 좋아서 나이많은 어르신들과도 잘 지내는 착한 친구에요,



푸들무료분양 이라고 하여도 책임비는 받고 있습니다

파양을 방지하기 위함이오니

이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