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즐거운 일요일 입니다~!!

내일은 더 즐거운 월요일이죠 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들은

하이브리드 견종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 있는 아이랍니다 ^^ㅋㅋ




포메라니안과 스피츠가 교배되어서 낳은

폼피츠 라는 품종은 하이브리드견종으로 해외에서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역시나 인기가 많은 덕분에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또한 인기가 많지요 ㅎㅎ



포메라니안 분양 금액이 부담스러운분들,

스피츠는 크기가 커서 부담되는 분들을 위하여 탄생한,,,!!!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분양 금액대도 당연히 저렴하고 ㅎㅎ

건강은 기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튼튼한건 당연하죠~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친구들은

새햐안 색상의 친구들이 대부분이에요~^^

생김새는 포메와 거의 비슷하죠???

솔직히 처음 분양 받는 분들은..ㅋㅋ

잘 모르실거에요..@_@

하지만 폼피츠 아가들은 성견이 되면 조금 차이가 나긴 한답니다~^^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아가들은,

365일 24시간 문의가 가능한 친구들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이나 전화를 주시면 만날수 있어요~^^



책임감 없는 분들은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받으시면 안되겠죠.....??

믹스견이라고 해서 다 이쁜 아이들만 있는건 아니고

건강상태가 나쁘거나 이쁘지 않은 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요미독 성북점은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전부다 너무 이쁘네요 ㅎㅎ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건강하고 이쁜 강아지들로 유명하여 전국구 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네요,

사이트 들어가서 후기들 보면 

멀리서까지 시간과 돈 투자하며 오시는데는 이유가 있겠쥬?



폼피츠무료분양/폼피츠책임분양 

퀄리티 비해 분양가도 저렴하구요,

다른 분양 샵보다는 20~30% 이상은 할인해서

분양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