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셔틀랜드쉽독분양 희귀한 초코색상 아가!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좋네요!



오늘은 정말 희귀한 초코 색상의 셔틀랜드쉽독분양하는 아가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셔틀랜드쉽독분양 하는 아이는요~

많이 볼수없는 초코 모색을 가지고 있어요,

헛짖음도 많이 없고, 소형견보단 크지만, 중형견보다 작아서

가정집에서도 요즘에는 많이 키운느 품종이랍니다,







셔틀랜드쉽독분양 친구들은

충성심이 강하고 목양견으로 활약을 하던 친구들이라

매 우 매 우 !! 똑똑한 친구들이에요, ㅎㅎ

성견이 되면 귀가 쭈~욱 스다가 끝쪽은 살짝 처져있는 견종이쥬





장난도 좋아하지만, 귀찮은걸 싫어해서

사람이 귀찮게 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

너무 사랑스러운 셔틀랜드쉽독분양 친구들 실내에서 키우기 어렵지 않다니!!





셔틀랜드쉽독분양 하는 아이들은

레몬,트라이,블루멀 등 색상이 있는데, 초코색은 그중에서도

찾아보기 너무 힘든 색상이에요!

눈도 똘망 똘망하고 좡놘도 좋아하는 우리 셀티!




셔틀랜드쉽독 분양 하는 친구들은 실내,실외 둘다 키울수 있는 아읻르이에요,

훈련을 조금만 시켜준다면 굉장히 영리하고, 습득력도 좋아서

평생 반려견으로는 안성맞춤~~~~~^^




셔틀랜드쉽독분양 하는 친구들은

털 빠짐이 어느정도 있는 견종이에요,

그렇기에 모질관리를 잘 해주시는게 좋아요,

마이뷰라는 제품을 먹이면 좋아지는거 같드라구용 ㅎㅎ




머즐이~긴 셔틀랜드쉽독분양 친구들은

너무 이뻐요, 성견이되면 진정한 모량과 모습으로

여성분들이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아...나도 키우고 싶다...--;




셔틀랜드쉽독분양 알아보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번호로 방문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물론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방문 가능하오니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