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빵 궁뎅이! 웰시코기무료분양 선착순 이에요!

식빵 궁뎅이! 웰시코기무료분양 선착순 이에요!


앙 !! 여러분 날씨가 너무 따닷해요ㅠ

이렇게 날씨 좋은날에 데이트하고 싶다..............하앙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이 평소에 키우고 싶지만

어마 어마하게 높은 분양 가격 때문에 고민을 하다 분양을 못받던


웰시코기무료분양, 웰시코기책임분양 아가들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문의 전화 & 문자 


010 - 3096 - 2459 



평소에 너무 높은 분양가 때문에 웰시코기 분양 포기하신 분들 여기 굉장히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 드릴 4마리의 공주님, 왕자님은 

좁은 호텔장보다 좋은 가정으로 가서 잘 지내길 바라며

웰시코기무료분양, 웰시코기책임분양 중이랍니다 ^-^

끝까지 글은 잘 읽고 연락 주세요, 제발!ㅠ



귀여운 식빵 궁뎅이가 매력 포인트인 웰시코기무료분양 아가들 이에요

물론, 무료라고 하지만 파양및 유기견 방지를 위한 책임분양비는 있습니다,

일반 웰시코기 의 어마어마한 분양가 보다 

저렴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이 아가들은 털 빠짐이 어느정도 있고 중형견이라서

웰시코기무료분양 받기 전에는 반드시 

신중하게 결정을 부탁드릴게요

무턱대고 귀엽고 작고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고 하여서

연락 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이런 분들은 죄송하지만 ㅠㅠ사양할게요



또한 웰시코기무료분양 이지만

책임분양가가 있기 때문에 글도 안읽고 제목만 보고

꽁짜다 꽁짜!! 이러면서 연락 주시는 분들이 반드시 계실거에요 ㅎ

대머리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웰시코기무료분양 문이를 주실때 

어떤 아이를 원하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 ㅎ

너무 늦은시가엔 전화는 삼가해 주시구요ㅠ

저도 잠은 자야죠..........ㅠ_ㅠ



참, 가장 중요한 웰시코기무료분양 받으실때

직접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치는 서울입니다,

그리고 기달려주세요, 기달려주세요 이러고 안오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선착순으로 분양 하니 

오는 중에 분양 될수도 있답니다




웰시코기무료분양 친구들은 실사진이니까

있는 그대로 모습을 봐주시면 될거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