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글가격,비글성격 알아보자!

비글가격, 비글성격 알아보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누피 모델인 '비글' 강아지

대부분 인터넷에서 악마견이다.. 지랄X이다 이야기 하지만


막상 키우는 분들은 비글 X랄견 아닌데? 이런 분들이 더많죠 ㅎㅎ

그래서 오늘!! 내가!! 이렇게~~ 비글에 대하여 해명하는 글? 적어볼랍니다 ㅋㅋ




귀여운 외모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ㅎ비글가격, 비글성격 알아볼까요..

너무 꿀잠도 잘가고 사료도 잘먹는 우리 비글비글!V.V

요즘에 다른펫샵에서 비글 찾기가 굉장히 어려우시죠??

요즘에 비글 찾기가 정말 힘들어요 ~~~

저희 요미독성북점에서 비글가격 문의도 언제나 가능하니 참고 바랄게요^^



동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ㅎㅎ 비글성격 너무 좋죠??

똥꼬발랄한 친구에요>_<



가르마도 잘타고 네눈박이도 잘박혔죠? 정말 이런 외모는 거의 보기가 힘들어요

비글 찾는분들은 아시죠?? 이정도 퀄리티면 ^^ 비글가격 높은거!

비글성격은 사실 활발합니다, 왜냐구요?

비글은 애초에 사냥개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운동량이 당연히 있을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집에서 접종이 끝난 후 산책은 2~3일에 1번씩은 해주는게 아이들한테 좋답니다



요렇게 이쁜 비글이 정말 많이 없는데 이아이는 너무 이쁜거 같아요ㅠ

성격이 활발하고 명량한 비글 아이들은 활동성이 있는 중형견이며

성견이 되면 8~9KG 정도의 근육질 몸매를 가진 아이랍니다

초보자도 비글가격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워낙 성격이 좋고 독립심도 강하고 충성심이 강하기 때문이죠 ㅎㅎ

비글성격 알아보실때는 이 품종이 내가 키울수 있을지? 부터 생각을 해보시는게 좋아요



애기였을때 보다는 점점 크면서 얼굴이 더 이뻐지고

체격도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는 비글^^

요미독성북점에서 비글가격 할인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어요!

이쁜 비글가격도 알아보고 비글성격도 알아보면 1석 2조 라지요~



워낙 같은 비글이여도 생김새가 너무 천차만별이라...

보는 시점에서 생김새가 틀려 보이겠지만

저희 같은 전문가들이 말씀드리는 이쁜 아이들이 아무래도 ㅎㅎ

이쁘겠죠? 모든 강아지나, 고양이는 인물에 따라서 

분양가격대가 워낙 천차만별이에요~ 비글가격 또한 똑같죠 !

그렇다고 비글이 비숑처럼 그렇게 비싸진 않아요^^;;



평소에 비글가격,비글성격에 관심있던 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

거리가 멀어서 방문이 어려우면 데려다 드리기도 하니까

걱정하지마시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