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리몽땅 귀여운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짜리몽땅 귀여운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정~말 무늬도 잘 나눠졌고 러블리한 외모

성격도 좋고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하게 되었습니다

외롭지 않게 해주실 주인분을 만나게 되면 좋겠네요^^

궁금한 사항은 


010-3096-2459 



성견이 되면 중형견이라는 크기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웰시코기분양을 문의,방문,입양 해주시죠^^

털 빠짐은 브러쉬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증하기 때문이에요

궁댕이가 빵실 하고 발도 두툽하고 ㅎㅎ

너무 귀엽죠??


이렇게 사랑스러운 친구가 성견이 되면 10kg에 육박할 정도로 커진답니다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진행하는 이유 또한


가정으로 가서 넓은 곳에서 뛰어 놀고

좋은 가족을 만나길 바라며 일반 분양가 보다 낮게 아가들을 보내고 있지요



방석을 갔다주니 ㅋㅋㅋㅋㅋ너무 귀엽게 잠자는걸 깨워서 동영상을 찍었어요~ㅋㅋ

장난도 잘치고 밥도 잘먹는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친구들은

이 아가 외에도 여러마리 있답니다 ^^:

워낙 분양이 금방 금방 되다 보니 사진을 못올리는 경우도 많아요ㅠ^ㅠ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이지만 책임비는 있답니다ㅠ

정말 무료로 데려가시면 이 아이가 그만큼 더 많이 버려지고 파양 당할거에요..

솔직히 책임비가 저렴한 만큼 이 아이를 더욱 쉽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지금 개월수에는 이빨이 간지러워서 이것저것 깨물때지만 ㅎㅎ

개월수가 지나면 괜찮아 질거에요 ^^


표정 보세요 ㅋㅋㅋㅋㅋ세상 다잃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ㅋㅋ진짜

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저도 이 아이를 데려가고 싶지만

감당을 할수 있을지 몰라서 ㅠㅠ

활동량도 어느정도는 있기 때문에 

산책은 자주 해주시는게 좋아요,

활발한 성격과 애교가 많아서 키우기엔 문제가 없지만..!!



강아지무료분양 찾는 분들에겐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친구를 추천하고 싶어요!

귀가 원래 뾰족하게 서야하는 아이인데

안서있는 아이들도 좀 많아요 

개월수가 지나면서 천천히 귀는 스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욥+_+

가끔은 얌전하기도 한데 ㅋㅋ

대부분 장난을 잘치는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주세용 !!

워낙 귀여운 아이라서 분양 받으시면 좋아하실거에용 !!

날씨도 더운데 시간되시면 방문하셔서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친구들도 보시공 !!

다른 아가들도 만나보세용!




실제로 요미독에서 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 아가들은

많이 많이 입양이 되고 있답니다 ^^;


지방에서도 오시고 수도권에서도 오시고

직접 못오시면 아가들을 스트레스 안받도록 배송으로도 안전하게 받구요!!


그러니 지방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공.. 연락주세요^^



웰시코기책임분양,웰시코기무료분양,웰시코기강아지무료분양,웰시코기강아지책임분양

분양 문의 : 010 3096 2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