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및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및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수영을 잘하는~ 귀여운 우리 친구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까요??

등치가 크지만 많은 분들이 입양과 문의를 주는 !! 인절미 댕댕이 ^..^


★ 분양 문의 ★


010-3096-2459 



이렇게 사랑스러운 인절미 보신분!?ㅋㅋㅋ

으따 너무 사랑스럽구마잉~~~~~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정보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요 !!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이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 정보를 알려 들리까합니다


평소에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관심있떤 분들은 잘봐주세욥~♡



우리 인절미 댕댕이들 +_+ 어제는 부산에서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글 보신분들이

가족분이 자가용으로 ㅎㄷㄷ 바로오셔서 한쌍을 데려가셨어요~!!!

사진속 아가들과 똑같은 동배였답니다 ^^


아무래도 지방에는 레브라도리트리버 아가들이 많이 없다 보니..

서울까지 오셔서 아가들 보시고 데려가주셨어요 +_+


물론,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또한 착하기 때문에 ^^

요번주 목요일에도 제가 부산으로 배송을 가게 되었땁니다!!!


래브라도리트리버분양,래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궁금하시면 


010 3096 2459 



으 ㅋㅋㅋㅋㅋ우리 인절미 댕댕이들 우짜쓸까잉~ 이리 사랑스러워서???

콱 그냥 아주그냥 막그냥 뽀뽀 500번 쪽쪽 ^0^


예전에는 마당없으면 못키우는 품종으로 많이 사람들이 이야기를 했는데

요즘에는 아파트, 주택, 원룸 에서도 많이들 키우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및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정보를

원하시죠 만은 분들이 ^^


( 래브라도리트리버분양,래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



리트리버새끼분양에 관심있는 분들!! 우리 댕댕이들은

대형견인거 아시죠!??


한녀석 표정이 우울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

저표정 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견이 되면 20~35kg 정도의 덩치를 가지는 마동석 같은 강쥐!!!+_+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및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에 관심있는 분들은 call me~!




으헝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인절미 표정보소ㅠㅠㅠㅠㅠ

성격이 너무 순해서 아이들이 테라피 견으로도 많은 분들이 데려가세요ㅠㅠ


해외에서는 치료목적으로 데려가는 경우도 많죠!!

우울증이 있는 분들도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받고


정~말 놀랍게도...효과가 대단했죠

또한 우리 인절미 친구들요,


해상구조견, 인명구조견, 맹인 안내견 등..

정말 많은 활약을 하고 있어요 ^^


(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레브라도분양가격 )



ㅋㅋㅋ 아 이녀석 진짜..표정이 세상 다잃은 표정이네.......-.-^

이렇게 귀여운 댕댕이들과 함께 생활을 한다면 어떨까요???


요즘에는 아이들과도 많이 키우죠!?

노년분들도 많이 키우시고 ^^


테라피견에 똑똑하 순딩 순딩 하기 때문이에요!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및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궁금한 내용은 > 010 3096 2459 




인절미야......그건 먹는게 아니야...... 먹지 말아줘...-_-ㅠ




이녀석 윙크하면서 유혹하네요~!?

아가들은 현재 요미독에서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 가능한 친구들이에요 ^^


대형견이라는 편견이 예전처럼 나쁘지 않은 시대에요 

대형견중에 유일하게 사람들이 무서워 하질 않는 견종이죠,


( 래브라도리트리버분양, 레브라도리트리버분양가격 )



우리 인절미 댕댕이들 보고 싶다면 !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24시간 365일 영업하고 잇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