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라뮤트분양,말라뮤트레드분양


말라뮤트분양,말라뮤트레드분양


이제 곧 여름이네요!!

벌써 여름인가 ?ㅋㅋㅋㅋ


오늘은 너무 너무 귀엽고 

희귀한 색상의 이쁜 불꽃도 가지고 있는 말라뮤트 아이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 010-3096-2459 ○ 카카오톡:dog02

위에 번호로 다이렉트 문의 ^^



요즘에는 대형견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사랑을 해주시쥬!?

특히 성격이 순딩 순딩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덕분에~ 원룸, 아파트, 주택 어디서든

키우기가 어렵지 않다는 !!!!!


그래서 이렇게 말라뮤트분양,말라뮤트레드분양 아가들 보여드릴려구요!!!

문의를 많이 주시기 때문에 전화를 주시는게

가장 빠른 답변을 얻을수 있땁니다



사실 생김새가 허스키와 비슷하지만 엄연히~ 다르답니다

우리 말라뮤트분양 아가들은 사교성이 좋아서 

사람들과 쉽게 친숙해지고 성격도 온순하여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유!! 특히 말라뮤트레드분양 받기는 하늘에 별따서 튀겨먹기 정도로 어렵답니다 ^^;;

그런 아이를 요미독성북점이 크......어렵게 아주 어렵게 데려왔땁니다!ㅠㅠ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 너무나 순딩해요!

말라뮤트분양 받길 원하는 지방분들, 수도권분들 방문이 어려우면


직접 데려다 드리기도 하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ㅎㅎㅎㅎ

말라뮤트레드분양 정말 어려운건 아시죠????


○ 010-3096-2459 ○ 

카카오톡:dog02



요미독은 1년 365일 언제든지 24시간 애견상담 방문이 가능해요!

말라뮤트분양, 말라뮤트레드분양 문의를 주실때는 그래도 최소한!!!


어떤 강아지를 보고 연락을 주셨는지는 알려주세요...............ㅠㅠ

그냥 강아지 분양됬나요? 이야기 하심 너무 많아서 어떤 아이인지 알기가 어렵답니다ㅠㅠ



더불어 철저하게 심사를 통해 건강하고 인물좋은 말라뮤트분양 아가들을 데려옵니다!

평균적으로 블랙&화이트 아가들이 많은거 아시죠?ㅎㅎㅎㅎㅎ


또한 요미독성북점에서는 말라뮤트레드분양 외에도 

다양한 대형견, 특수견 아가들이 있땁니다 ^^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릴게요


○ 010-3096-2459 ○



이렇게 오늘 전해드린 말라뮤트분양,말라뮤트레드분양 

직접 방문을 하셔서 보시면 되구요,


부득이하게 방문을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직접 전국 어디든 배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요미독성북점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말라뮤트 아가들은 대형견인건 아시죠!!!!!!!!???

연예인들도 많이 키우고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 보니 ^^


말라뮤트분양 문의는 정말 꾸준하게 ~ 들어 온답니다

특히 말라뮤트레드분양 문의는 많이 들어오지만


아가들이 워낙 없다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행운아에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