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형견분양 다양한 대형견종류 !

대형견분양 다양한 대형견종류 !


안녕하세요 ㅎㅎ:

요미독 입니다! 어제는 어버이날이였는데 다들 부모님과 함께 식사 하셧나요!?

즐거운 수요일? 파이팅 넘치게 한번 보내봅시다~~


오늘 소개할 친구들은 등치큰 대형견 아가들 이에요~


☏ 010-3096-2459 


☞ 카카오톡 dog02 



길을 걷다 보면 큰 몸집의 대형견 아이들을 자주 보게되죠?

특히 대형견중에서 인기 많은 골든리트리버, 레브라도리트리버, 말라뮤트, 허스키 등등


함께 산책을 하러 나온 분들이 많은데~ 

몸 자체가 크다고 해서 무섭지 않아요 ㅎㅎ


너무나 사랑스러운 댕댕이들 이쥬 !

듬직하고 주인도 지켜주는 ㅎㅎ 대형견분양 아가들 대형견종류도 참 다양하죠?



대부분 반려견 이라고 하면 몸집이 작은 아이들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애견샵 방문을 하더라도 


듬직한 댕댕이들을 찾기는 쉽지가 않아요~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대형견분양 아가들은 참 다양하답니다


그래서 대형견종류도 다양하죠~



듬직한 대형견분양 아가들을 예비견주들은 어떤 대형견종류를 좋아할까요?

요미독에는 다양한 아가들이 존재하고 있어요!


오히려 소형견이 사나운 아이들이 더 많은거 아시죠...?

대형견 아가들은 오히려 순딩 순딩해서 ㅋㅋ 


오히려 조용하답니다 +_+



어떠한 것도 대체할수 없는 소중한 반려견!

지금도 대형견분양 고민하면서 어떤 대형견종류를 분양 할지 생각 하고 계시죠!?


대형견도 정~~말 소형견 못지않게 다양한 종류가 있는 덕분에

초보자분들도 키우기에 어려움은 없어요 


물론, 등치큰거 빼곤 소형견과 똑같아요!ㅋㅋ

밥주고, 똥치워주고, 접종하러가고.. +_+



요즘에는 대형견분양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

서울에서만 볼수 있는 대형견종류도 다양한 아가들이 있구요


실제로 보면 지방에서 굉장히 많은 분들이 

대형견을 분양 원하시고 입양 받으러 오신답니다 


요미독이 대형견분양 으로 유명하기도 하기 때문이죠.



아이들은 위생관리와 확실한 정보,

그리고 매장에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강아지 냄새도 안나용@_@


대형견분양,대형견종류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요미독으로 방문을 하시면 후회 하지 않으실겁니다...낄낄




반려견으로 10-15년은 평생 키우는건 당연합니다,

그래서 대형견분양 또한 신중하게 상의 후 입양을 받아주시면 감사하죠 ㅎㅎ

이쁘고 건강한 아가들을 원하는 분들은 

요미독으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대형견종류도 볼수가 있어요>_<



대형견분양,대형견종류 알고 싶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횰 ~


☏ 010-3096-2459 


☞ 카카오톡 dog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