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츄분양가격 &시츄분양 만나용!

시츄분양가격 & 시츄분양 만나용!



5월 15일 이네요~ 벌써 5월달 절반이 지나갔죠!?

오늘은 우리가 알아볼 내용은 

중국 황제의 큰 사랑을 받았던 강아지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6^


직 통 번 호 



☏ 010-3096-2459  ☞ 카카오톡 dog02 



와.. 포토샵도 없는데 이렇게 이쁜 시츄분양 보신분 손!??

오늘 소개할 아이는 왕자님 이랍니다 ^-^


새끼를 낳지 않을 견주들은 당연히 왕자님이 키우기 좋죠 ~!!!

여자 아이들은 중성화를 해야하는데.. 이게 참.. 개복수술이라 ㅠㅠ

못할짓이기도 하답니다 ㅠㅠ


하지만 남자 시츄 아가들은 10-15분이면 끝나는 간단한 시술?

이라고 할정도죠 ㅎㅎㅎㅎㅎㅎ


많은분들이 소형견으로 시츄분양가격 문의도 주시는게

보자 마자 사랑스러운 우리 시츄 +_+



고향이 중국으로 알려진 시츄분양 친구들은 

명나라 황제의 사랑을 받던 아이랍니다 ~!

왕실에서 키우던 강아지인거 모르셨죠.......?


우리나라에서는 반려견 문화가 들어왔을때 

시츄분양가격 이 어마 어마 했어요 ㅎㄷㄷ

프리미엄이 붙기도 했지요..


지금이야 물론 그때보다는 낮은 금액대이긴 하지만 ^^




시츄분양 아가들은 성견이 되면 20~28cm 정도 자라는 소형견이에요

특히 아파트, 주택, 원룸 등 작은 공간에서도 키울수 있는


털이 잘안빠지는 강아지로도 알려져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소형견을 많이 선호하시기 때문에


시츄분양가격 & 시츄분양 인기는 꾸준하답니다~!



시츄분양 특징은 안경을 쓴듯한 얼굴과

볼록한 이마가 있어야지! 진정한 이쁜 시츄 아가랍니다!


사진속 아이의 외모는 정말...

포토샵도 아닌 실사진인데 너무 이쁘죠?


댕댕이중에서도 성격이 온순하고 

사람을 잘따르는 성격 덕분에 

많은 분들이 시츄 아가들 선호를 하시죠 ^^


요즘에는 시츄분양가격 또한 많이 낮아 지긴 했지만

인물이 이쁜 아가들은 그래도 ㅎㄷㄷ 높은 편이랍니다 !




사진속 시츄분양 아가는 현재 입양이 가능한 친구에요~!!

언제든지 시츄분양가격 궁금하다면 위에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릴게요!!

장모종이지만 털관리가 편하고 

털빠짐이 적기 때문에 어른,아이 가릴것 없이 키우기가 매우 좋은 품종 !!



저희 요미독성북점에서 시츄분양 아가를 만나기전에

시츄분양가격 도 알아보시는게 당연히 좋겟죠 ㅎㅎㅎㅎㅎ


너무 터무니 없는 분양 금액대가 아닌 

인물대비 거품없이 반려가족을 만들어 드리는 요미독이기 때문에


부담갖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