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만나보기!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만나보기!


요미독성북점 인사드려요_

오늘은 레브라도리트리트리버 책임분양 이후


오늘은 인절미의 원조 ! 원조 보쌈 할매 처럼~!!!

진정한 인절미를 소개해 드릴게요 ^-^


문의전화 010 3096 2459 




많은 분들에게 그간 문의가 많았던... 인절미의 대표 선두주자

사람과 가장 밀접한 애견이라고 볼수가 있땁니다 ^^


레브라도 9마리 분양 후 

오랜만에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3공주 아이들이 랍니다 ^-^


요미독성북점으로 고고씽!!




현재 분양중인 아이들은 3공주에요,

한마리는 굉장히 조신하면서 꼬리를 엄~!청 휘둘러요 ㅋㅋㅋㅋ

한 마리는 성격이 굉장히 비글미 같은 느낌이 벌써...=_+

한마리는 중간정도의 성격이에요.. !!!

이건 직접 봐야 알수 있을거 같다능..ㅋㅋㅋ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되요 !!




분양중인 3마리의 공주들은 현재 접종1회, 구충,원충, 질병 키트검사 진행 하였구요!

쫄깃한 인절미 같은 질풍노도의 2개월 ㅋㅋ미운 4살이라고 하죠?ㅋㅋ


여러분이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받아보시면 알거에요.

1년전까지는 사고뭉치지만 성견이되면 


너어무 착한 성격 때문에 바보 라는 별명도 있어요 ㅠㅠ



3대 천사견으로 알려진 대형견인 만큼

온순하고 차분해서 아파트, 원룸, 주택 등 실내에서 많은 분들이 키워볼수 있는

대형견중 한마리로 자라게 되었쥬~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진행중이지만 

사랑으로, 책임감 지고 키워주실 분만 연락주세요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찔러보기식? 연락은 삼가해주세요~!!!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친구들은 외모차이가 크지 않은 강아지로 알려져 있긴하지만

틀린 아이들은 확연히.......: 틀리더군요..^_^;;;


그래도 온순하고 귀여워 보이는 이미지는 다똑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외모의 변화가 크게 다가오지는 않는 댕댕이지만


틀리긴 하답니다 ^-^





대형견이긴 하지만 특유의 털빠짐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받기전에 이 품종에 대한 정보는 어느정도 알고 데려가 주세요.


그냥 책임분양 이라고, 2개월이라고 

데려가실려고 하지마시구용 ^-^





골든리트리버책임분양 매장으로 직접 방문을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ㅠㅠ

물론, 수도권, 지방 분들은 방문이 어렵겠지만,


이런 분들은 영상통화 후 

데려다 드리긴 하지만 추가적인 배송비가 들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