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요미독!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요미독!


다들 즐거운 일요일?

오늘은 짜파게티 요~오리사 !!


ㅎㅎㅎㅎ

오늘은 영화 마스크에 나온 

강아지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잉글랜드 영국에서 탄생이 된 사냥개로 알려진 강아지랍니다,

여우 사냥에 쓰이던 강아지라서 

굉장히 날렵하고 단단한 몸을 가지고 있땁니다 !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 간단한 프로필 !


성별 : 남아

나이 : 2개월 반

접종 : 1차,구충원충 파보,코로나,홍역 키트

책임분양비 : 35만원


다른곳보다 합리적이고 착한 분양가 죠?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짐캐리의 ' 마스크' 영화에 나와서 

정말 유명해졌던 강아지 이기도 하지요 ㅎㅎㅎㅎ

어릴때 보던 그.. 영화에 나오던 강아지라니 +_+

그걸 이제 알아 버렷네욥...ㅋㅋ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잭러셀은 굉장히 똑똑한 강아지랍니다,

사냥개라는 타이틀은 아무나 가질수 있는게 아니거든요,


매우 영리하고 사람을 좋아하고 

개구쟁이라서 


산책은 1-3회 정도 해주는게 좋답니다 1주일 기준으로 !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


잭러셀은 성견이 되면 5-10kg 정도의 근육질 몸매와

25-30mc 정도의 체고를 가지게 된답니다

물론, 자라나는 환경이나 먹는양에 따라서 틀려지기도 하지만요!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 


중형견도 아니고, 소형견도 아닌 중소형견에 속하는데,

비숑프리제와 비슷하다고 보심될거 같아요



매니아층이 굉장히 많은 잭러셀은 

상황 판단력이 매우 빠르고 영리하기 때문에 

그에 맞는 대처능력이 매우 출중한 강아지랍니다


충성심도 강하다는건 꼭 알고 있으세요~!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



문의전화 : 010 3096 2459 

카카오톡 : dog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