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괜찮은 애견샵 요미독

오늘 드디어 제가 !! 구매를했던 디카 a5100 이벤트 사은품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왔십니다

홍길낄낄낄낄~~

지금 이벤트중이라서 정품 등록하면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차피 가게에.. 우퍼가 있긴 한데 뭔가 틀리더라구요 느낌이?

그래도 어디 놀러가거나 했을때 틀면 좋을거 같네요!ㅋㅋㅋ



요즘에 강아지분양 관심이 생겨서 여기 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진짜 애견샵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동네에만 5개를 본거 같아요;;)


그중에 괜찮은 애견샵으로 한번 알아볼까 하고 

알아본 곳중에 음 분양가도 ? 저렴하게 나와있는거 같고

방문을 해볼까하는 곳이 요미독이라는 곳이 였어요~!



친구들이 강아지를 많이 키워서 분양 받았던 애견샵 추천도 받았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면 없어진곳들도 있고..

사진들도 너무 보정이 심한거 같아서ㅡㅡ 초보자가 봐도 


눈이 무슨ㅋㅋㅋㅋ 머리보다 더큰거 같아유..

그래서 제가 찾다 찾다 보정도 거의 없는거 같고 실사진인거 같아서

요미독이라는 곳으로 방문을 생각 했던거에요~



동네가 서울이라서 그런지 다른 지역은 가기가 귀찮...니즘 이라서 ㅎㅎ

가까운곳으로 알아보디 괜찮은 애견샵이 여러군데 있긴 했는데

전화로 분양가 물어보니 


터무니 없이..? 높은것도 있고

원하던 품종이 없어서 사실 ㅎㅎㅎㅎ다른곳은 거의다 패스한거에요

요미독 홍보할라는것도 아니라!


가격대고 다른곳에 비해 저렴했고

내가 찾던 강아지가 있었기 때문에 당연히 방문한거죠!



요미독에 관하여 여러번 인터넷으로 검색후 알아보니

강아지분양 후기도 괜찮았어요~!

대형견 들도 많이 ? 분양 하는거 같고..


소형견 / 중형견 / 특수견 ? 등 

강아지가 많아서 그런지 

괜찮은 애견샵 같았어요 종류별로ㅎㅎㅎㅎ



요미독 으로 전화를 해서 언제 방문 가능한지 물어보고

혹시 늦게 까지 하냐고 010 3096 2459 으로 전화를 해보니 

저녁 12시까지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제가 일이 늦게 끝가지 때문에 늦게 방문이 가능했는데 ㅎㅎㅎㅎ

다행이에요~ 다행 완전 !!! 

진짜 ㅎㅎ 애견샵이 이렇게 늦게 까지 하는곳은 본적이 없던거 같거든용



요미독 매장으로 방문 시간, 날짜 예약하고서

강아지 키우는 방법도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ㅎㅎ

여러모로 인터넷 검색도 많이 했답니다 ~~~!!!


괜찮은 애견샵이란 개인적인 생각은

아무래도 적당한 분양가와 깔끔한 사후관리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물론 종류도 다양하면 짱 좋죠 ㅎㅎ




원래 시간이 안되서 마음에 드는 강아지가 있다면

배송이 되는지도 요미독에 물어보니 가능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늦게까지 애견샵 오픈이 되있으니 


직접 가서 보고선 데려오는게 제일 좋죠 ㅎㅎㅎ

그래서 방문으로 결정한거니까~!



여러군데 애견샵 전화로 상담을 잠깐씩 받아보긴 했는데

흠.. 생각보다 느낌이 ' 아 여기서 분양 받아야지 ' 라는 생각이 드는곳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군데 알아본것도 있지만


요미독에서 전화했을때

남자직원분이 솔직하게 강아지에 대해서 이야기해주고

분양가도 거품이 많은 곳들이 대부분이라는 이야기도 해주고 ㅎㅎ

사실 그부분 때문에 입양 결정을 한것도 있어요~!!



요미독은 자가용으로 방문을 해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는 전철역도 걸어서 1분정도 라고 하니 방문하기 참 괜찮은 애견샵인거 같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시간 날때나 강아지분양 생각 한다면 방문해보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