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입양 받았어요 요미독에서!

안녕하세요~ 5월 마지막 밤이네요..

이 밤에 역시 맥주에 치킨이겠죠?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크크크크


요즘에는 저녁이 되면 선선한 날씨 덕분에

강아지들이 산책을 많이 나오더라구요!


물론 저도 공원에 가면 

다양한 강아지들이 있어서 ㅎㅎㅎㅎ

마구마구 만지고 온답니다!ㅋㅋㅋ



조심스레 여자친구가 요번에 강아지입양 받고 싶다는 이야기를 꺼냇어요~!

원래 예전부터 자주 이야기 하긴 했는데 

일도 바쁘고 정신도 없어서 잊고 지내다가 ㅎㅎ


여자친구 친구가 요번에 요미독에서 강아지입양 받고서

그걸 놀러가서 보고 했는데 ㅎㅎ

요즘에 너무 입양 받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강아지입양 이라는게 사실 10-15년은 기본적으로 키워야 하는 거기 때문에 

오래도록 키울수 있다는 다짐으로 키워야 하거든요 ~!!

키우다가 아프거나 돈이 많이 든다고 버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여자친구는 예전에 강아지를 많이 키워봤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없지만 ㅎㅎ

여자친구의 친구가 입양 받은 요미독이라는데를 한번 알아봐야 겠어요~



강아지입양 받을수 있는 사이트가 여러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동네에서도 4~5개는 보이는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근데 웃긴게 동네 작은 샵들은 강아지가 여러마리 없더라구요..


여자친구가 강아지입양 받은 요미독이라는 곳에는

강아지가 여러마리 있다고해서 

그쪽으로 방문을 해볼께요~



여자친구가 친구한테 강아지입양 받았떤 요미독 전화번호 010 3096 2459 으로 전활해서

방문 날짜나 시간을 예약하고 가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야지 무군별한 강아지분양을 맏는다고 하네요 !



요미독이라는 곳이 여러군데 있어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을 할려고 하는데.

가장 가까운곳이 요미독성북점이 였어요~!!

강아지입양 받을수 있는 곳으로 결정을 해서 


여자친구한테 날짜하고 시간 물어보고 

방문을 예약 했답니다~!!



누구나 쉽게 강아지입양은 받을수 있지만 

아무래도 생명체이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을 해야 겠어요~!


여자친구는 그래도 원래 강아지를 키우고

워낙 좋아해서 친구가 입양 받은 요미독에 자기가 또 혼자 전화도 해보고 했더라구요..ㅎㅎ



요미독이 강아지입양 받기 좋은게 

늦게까지 방문을 할수 있도록 24시간 방문과 365일 연중무휴로 오픈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늦게 퇴근하는 분들이나 멀리서 오는 분들에겐 방문 하기가 쉬운거 같더라구요~!


여자친구는 소형견으로 키우고 싶다고 하네요~!

역시 강아지는 가정ㅈ비에서 키우기는 소형견이 최고겠죠?



요미독에서 강아지입양 받기를 원하는 분들은 

010 3096 2459 으로 연락 한번 해보세요.

늦은 시간에도 방문을 할수 있고 강아지를 데려다 주기도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