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

우와 ㅋㅋ 6월의 첫 주말이네요~!!!

이렇게 날씨도 좋고.. 

주말 쉬는 분들은 열심히 놀고 있거나 낮잠을 자고 있겠죠!?


더운 날씨에 강아지들 산책 시키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에 대한 포스팅 하려구요




생생한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에서 입양 받은 분들이 카톡으로 ㅎㅎ

아이들이 이쁘다고 연락을 주시네요~!!


보통 적으로 첫 반려 강아지나, 둘째, 셋째로 입양을 고민 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2-3개월의 강아지들로 데리고 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구요!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은 가정견 위탁분양 및 전문 켄넬에서 

오면 아이들을 바로 분양 하는게 아니라 적응 및 컨디션을 본답니다

적응이 느린 아이들은 모견에게 다시 보내서 적응 후 다시 데려오기도 하구요

사료를 잘먹는지, 하울링이 심하지 않은지 등 2~3일 체크 후 

분양을 진행한답니다 ^^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 이라는 펫샵은 

365일 연중무휴로 매장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방문 시간 또한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고 방문을 한다면 

언제든지 가능하다네요~



요미독 이라는 펫샵은 전국 애견샵 최초로

법인으로 프랜차이즈 업체라고 하네요~!


특히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업체중에서도 손에 꼽힐정도로

오래된 곳이라서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도 한다네요

이정도로 유명한곳인지 몰랐네요 허허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은 강아지 입양 받기에는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

1마리씩 관리하기 때문에 다른 질병에 대한 노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대부분 건강한 모습으로 ㅎㅎㅎ

호텔장에서 노는 아이들이 많은거 같아요 ^^ 




처음 으로 반려견을 키울려는분, 또는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펫샵을 원하는 분들에게 요미독은 굉장히 ㅎㅎ

좋은 정보인거 같습니다~!!!


방문을 하게되면 여러마리의 다양한 품종을 볼수가 있다고하네요..

가정집에서 키우기 무난한 중, 소형견 


듬직한 등치의 대형견까지 ~!

다양한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요미독으로 방문 해보세요~!



강아지책임분양, 및 성북구 강아지분양전문 업체 요미독

방문전에 연락은 010 3096 2459 으로 연락을 하셔야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