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 받았어요

다들 방가 방가 오늘도 너무 더운 날씨에요~~~~~~~~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음료수를 벌컷 벌컷 마시면서 

에어컨을 틀어놓고 티비보면 완전 개꿀띠!

ㅎㅎㅎㅎㅎㅎㅎ



요즘에는 애견무료분양 하는 곳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러군데 알아볼수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번주인가 뉴스를 보니 ㅎㅎ


아픈 강아지를 분양해서 사후관리도 제대로 안해주고

이런곳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런..


그런 모습을 보면 애견샵이 참 안좋은 이미지로 보이게 되요

아 물론 요미독은 이미지가 좋죠 ㅎㅎ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 아이들은 대부분 2-3개월령의 친구들이에요~

오히려 큰 개월수의 아이들을 찾는 분들도 많으신데 

큰 아이들은 배변훈련이나,, 성격등을 제대로 알수 없기에

오히려 작은 개월수 아이들을 찾는 분들이 많답니다 



물론 2-3개월의 아이들은 면연력이 낮기 때문에 

너무 심하게 만지거나 외출은 절대 안되는 부분도 있지만


아무래도 주인 인식을 시켜주기 좋은개월수 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어린 애견무료분양을 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요미독에서 많은 분들이 

애견무료분양 받을때는 대부분 2-3개월대 아이들이랍니다~




여기서 한가지,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을 진행한다고 해서

완전 무료가 아니며, 분양가가 높은 견종들도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책임비는 발생하며 숙지하시고 010 3096 2459 요미독으로 

전화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래서 애견무료분양 이라고 해도 어느정도 책임비 감안하고 연락 하시면 될거같아요~

솔직히 애견무료분양 이라고 해도 

무료로 데려가는 사람과 책임비를 내고 데려가는 

사람들은 당연히.. 키우는게 다르거든요.ㅎㅎㅎㅎㅎ



배송은 안된다고 하니  요미독에서 애견무료분양 받을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아이들 보셔야 할거 같다네요~!


과도한 사진 및 동영상 요청만 하시는 분들 때문에

우선은 방문위주로만 받는다고 하네요~


당연히.. 애견무료분양 인데

직접 와서 보는게 정상이겠죠?



애견무료분양 요미독에서 관리된 아이들을 만날 분들은

010 3096 2459로 연락을 하시면 된다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