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이트테리어분양 실시간으로

우~ 날씨가 너무 더워요~

이렇게 더운날에는 이불밖은 위험합니다 여러분 하하하하


오늘은 굉장한 친구를 요미독에서 소개해준다고 하네요?

아가타라는 메이커 모델인 강아지로 


정말 특수한 강아지로 분류가 되는 

분양받기 어려운 바로 ' 그 ' 품종이라네요




화이트테리어분양에 앞서 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어느정도는 숙지하고 분양 받는게 좋겠죠?

그래야지 키우는데 어려움 없이 ㅎㅎ 키울수 있겠쥬


화이트테리어는 소형견에 속한다고 하네요~

성견이 되면 5~8kg 정도로 생각하심 되구요

호기심이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견종이라고 하네요


원래 풀 네임은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라고

이름이 어렵.....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쁜 ㅠㅠㅠㅠㅠ화이트테리어분양 실시간으로

가능한 아이들 이라고 하네요? 


진짜 너무 심쿵이에요ㅠㅠㅠ

귀도 바짝서있고 눈망울도 똘망한 


너무 이쁜 우리 친구 ㅜ.ㅜ

이런 친구를 어떻게 그냥 지나쳐!!!!



화이트테리어분양 은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 같아요ㅠㅠ

특수견중에서도 구하기가 힘든 품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분양가격 또한 높답니다 !!!


사람들이 포메 비싼건 알지만 

화이트테리어분양 가격 높은건 모르더라구요


워낙 희귀해서 보기도 힘들기 때문인지..하하 ㅋ



화이트테리어분양 에 앞서 꼭 숙지할 부분이 있어요

체질상 알레르기성 피부염에 걸리시 쉽기 때문에 

주기적인 운동이나 산책을 해줘야 하며 

산책 후 반드시 목욧 및 물티슈로 닦아 주는게 좋습니다~!



참.. 이 친구들은 강아지캔에 있는 시저 라는 메이커의 모델강아지 인거 아시죠?

아기때도 이쁘지만 진짜 모습은 성견이 되었을때의 모습이죠

후.. 후


성견이 된걸 볼려고 화이트테리어분양 받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나중에 크면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라네요ㅠㅠㅠㅠㅠㅠㅠ



화이트테리어분양 문의는 이 아이의 가치를 아는 분들이

연락을 주시면 좋겠네요 ^^;;


이상한 낚시글 보시고 

저렴한 강아지라고 생각하고 연락 주시는 분들은 안되요~~~~!!!



화이트테리어분양 요미독에서 

아가들의 건강을 최우선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직원분들이 매일 상주하고 계셔서 

청소 및 소독을 진행하여 아가들의 호텔장을 쾌적하게 관리하고 있다네용~!



화이트테리어분양 하시고 협력병원이 구비되어 있어

입양 후 사후 관리 및 케어등 최대 50% 이상으로 진료비 혜택을 받을수 있는

서비스도 있답니다 


화이트테리어분양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010 3096 2459 으로 연락을 주시면 

요미독 직원분이 상담을 해주신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