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제가 진짜.. 귀하디 귀한 아이를 결국 데려왔습니다 !!





올만에 ~여러분들 인사드려요

다들 6월달 잘보내고 있죵?

오늘은 제가 진짜.. 귀하디 귀한 아이를 결국 데려왔습니다 !!

아하하하하~




강아지 키우는 분들은 대부분 알고 있는 시저 캔 알죠? 거기 나오는 흰색 강아지 ㅎㅎ

라고 하면 다들 "아~ 그강아지" 이렇게 이야기를 하시죠 ㅋㅋ

네 맞습니다 그 강아지에요 ㅎㅎ

예전 부터 화이트테리어분양 대해서

관심있던 분들이 많으셨을거에요




인형 같은 외모와 두 귀가 쫑긋 서있고

성격이 워낙 활발해서 운동이나, 산책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더더욱 좋은 반려견이며, 화이트 색상의 중소형견으로 알려져 있어서

화이트테리어분양 받기에는 모든 면에서 굉장히 키우기 좋은 반려견이죠!




그래서 가정에서 키우기에도 적합하기에 화이트테리어분양 인기는 많지만

사실 개체수가 많이 없는 품종이라서 .. 찾는 분들은 많지만

아이들이 없기 때문에 분양 가격 또한 높은 편이랍니다,

모질은 얼마나 부드러운지 ㅎㅎ 만져보신 분들만 알수 있죠,

또한 아이들은 퀄리티도 굉장히 좋은 아이들이기 때문에 안전한

요미독에서 입양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




화이트테리어분양 이라면 당연히 요미독을 통해서 해보셨으면 하는 이유가

건강함이죠. ㅎㅎ 다른것보다 건강입니다~!

안전하게 1마리씩 자체적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이 상주하여 있기 때문에 컨디션에 문제가 있는 아이들은

바로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




이곳에서 하게 되신다면 절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화이트테리어분양은 직접 방문하여서 노는 모습이나

먹는 모습 확인하고 반려견으로 맞이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화이트테리어분양 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기 위해서

매장을 아주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어요

온도와 습도 관리도 제대로 진행중이며,

털이 있는 강쥐들 같은 경우는 여르멩 특히 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더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땁니다~!!!




평소에 화이트테리어분양 하시는데에 전혀 문제 없도록

관리가 잘되어 있는 요미독 아이들 이랍니다 ^^

010 3096 2459 입양 가능한 아이들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