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시간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와~ 이 강아지가 되게 귀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이 강아지를 요미독에서 보게 될줄이야... =_+

아마 강아지키우는 분들은 대부분 알걸요?

그 시저캔에 나오는 강아지 ㅎㅎㅎㅎ




서울강아지분양 요미독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희귀한 ? 품종을 봤습니다~~

웨스티 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아가는 인형같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네요

털 빠짐도 없고 사이즈도 성견이 되면 5-7kg 정도로 성장한다고 하네요 ㅎㅎ





작은데 털도 안빠지면.. 말다했죠? 그래서 실내견으로 인기가 높은 견종이라고 하네요

성격이 워낙 활발하고 명랑하기 때문에 어른이나,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 준다네요

또한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품종은

쉽게 분양을 받을수가 없는 견종이라고 하네요 

보통 1-3개월은 기달려야지 입양을 할까 말까라고 하네요 ㅎㄷㄷ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아이들은 영리하고 

충성심이 강하며 독립심이 강하다고 하네요 !

주인과 가족에 대한 애정이 무한대로 넘처나는 아이들 이죠 ㅎㅎㅎㅎ

실내견으로써 장점이 넘치는 견종이라고 하네요~





새햐안 털과 까만 눈동자 코가 돋보이죠!?

으흐흐흐 오동통통한 체형을 갖고 있어서 

성견이 되면 굉장히 큐티한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아이는 현재 요미독에서 입양이 가능한 실내견으로 사랑받는 아이라네요~!







사람을 좋아하고 낙천적인 성격 덕분에 강아지가 처음인 분들에게도 너무 잘 맞는 견종이랍니당!

실내견으로써의 많은 장점과 귀엽고 인형같은 외모 덕분에 꾸준히 사랑받는 우리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강아지 간식 시저 모델로도 잘 알려져 있죠!?






서울강아지분양 요미독에서 아이가 마음에 들지만

시간, 거리상 문제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당일 자차로

직접 집, 회사 어디든 데려다 주고 있으니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010 3096 2459 으로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흔하지 않은 웨스트하이랜드테리어 화이트테리어분양 요미독이라고 합니다

언제든지 상담을 진행해 준다고 하네요 


24시간 방문과 상담이 가능한 덕분에 

늦은시간에도 방문이 언제든지 가능 하데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