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다들 방가 방가 햄토리 ~ ㅎㅎㅎㅎ

오늘 날씨가 많이 더웠지만 어제보단 덜더워서 ㅎㅎ 너무 좋았어요 ^^


산책을 좀 다녀왔는데 강아지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1천만 반려견 시대에 맞게끔 강쥐들을 많이 키우더군요ㅎㅎ




반려견 인구가 많아지면서 여기저기서 강아지 입양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ㅎㅎ

그중에서도 오늘은 분양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요미독에서 

알려드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으로 

평소에 애견에 관심있던 분들이나 입양을 생각 하던분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요





요미독이라는 사이트는 24시간 언제든지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며

365일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


그래서 늦은 시간에도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받으러 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방문을 하게되면 여러마리 볼수가 있다고 해요 ^^

소형견, 중형견, 특수견, 대형견 등 





대부분 2-3개월의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중인 아이들은 

접종1-2차 원, 구충, 파보, 코로나, 홍역 키트 검사를 진행한 친구들 이라고 하네요 ^^


아무래도 저렴하다고 해도 최소한 건강적인 부분에서는

당연히 건강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기본적인 검사는 요미독에서 부담을해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초보자분들이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으로 진행을 하게되면

요미독에서 직원분들이 상세하게 키우는 방법도 알려주며


키우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프린트 물로 준다고 하네요 ^^

그래서 집에가서도 그것만 보고 강아지를 키울수 있을 정도록 


내용이 있다고 하니.

요것도 참고해서 받아가시면 될거 같아요 





하지만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이라고해서 

쉽게 생각은 하지 말아주세요 ~!


무료분양 및 책임분양 이라고해서 쉽게 생각 하는 분들이 너무 많은데.

어느정도의 책임비를 받는 이유는


무료로 데려가서 키우는 사람과

책임비를 어느정도 지불하고 데려가는 사람과는


키우는게 많이 틀리더라구요,

아프거나, 돈이 들어가는 일이 있을때는


확실히 차이가 더 많이 나는거 같구요..ㅎㄷㄷ;





그래서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으로 요미독은 

애견샵 최초로 법인 으로 프랜차이즈 매장이 10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이렇게 믿음직스러운 곳에서 

입양을 받어야지 사후에 협력병원 할인도 받을수 있는 

시스템을 이용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누구나 쉽게 강아지책임분양 및 무료분양 가능흔 하지만

결코 쉽게 입양 받으시면 안됩니다,


생명이기 때문에 신중히 결정을 하시고 분양에 대해서

결정을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네요


010 3096 2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