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요미독 노크해주세요

어제 잠깐 tv를 틀었는데 ㅎㅎㅎㅎㅎㅎ티비에서 오랜만에 영화 마스크를 하더라구요?

진짜..몇년전 영화인지 기억도 안나네 ㅋㅋㅋㅋ

20년됬나요? 근데 웃긴게 ㅋㅋ


문득 거기서 나오는 강아지가 바로 요미독에서 입양을 받을수 있는 

그 강아지라고 하네요 ㅋㅋ^^





영화 마스크에 나와서 입지를 제대로 확인한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아이들은 현재 요미독성북점에서 입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품종이라서 그런지

특수견으로 품종을 나눠진답니다 


근육질의 몸매를 갖고 있는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010 3096 2459 연락 하면 만날수 있다고 하네요 ~!






잭러셀테리어는 사냥견 출신인 만큼 잘 발단된 근육과 균형잡힌 체구를 가진 아이 라네요

털 빠짐 때문에 반려견 분양에 대한 고민을 하는 분들은 주목 주목 !!!

요 아이는 털이 짧은 아이라 털 관리가 매우 쉽고

털날림 걱정은 전혀 안해도 된답니다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은 사실 거의 없다고 보셔야 하는거 알죠?

하지만 ㅠㅠ 개월수가 점점 지나면 아이들이 호텔장에서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좋은 가정으로 보내기 위함이죠...ㅠ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아이는 현재 왕자님 이라고 하네요 !!

성견이 되면 5-8kg 정도의 중형견? 이라고 하기엔 작은..!!!

하지만 영리한 아이여서 훈련이 매우 쉽고


공격성이 없기 때문에 어린 자녀와 어른들과 가정에서 

잘 어울려 친구가 되어줄수 있는 아이랍니다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마스크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아이에요 ^^

사지만 봐도 너무 발랄하고 사랑스럽죠!?


요미독성북점에서 현재 입양이 가능하다고 하니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010 3096 2459 전화를 주고

방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으로 진행 중인 아이는

실시간으로 사진을 찍어서 보낸거라고 합니다 ~~!!!

분양가는 25만원에 분양합니다 ~!


이정도면 뭐.......거의 파격 책임분양가 이오니 

궁금하신점은 연락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요미독성북점 아이는 

스무스 타입의 털이 짧고 보들 보들한 아이라고 하네요,


딱 외모만 봐도 개구지게 생겼죠!?ㅋㅋㅋ

이렇게 사랑스러운 아이를 진짜...


책임분양 으로 데려가시는 분은 

행운이랍니다!!!!!!





장난도 잘치고, 애교도 많고, 사람을 좋아해서 그런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습이 얼굴에 써있죠!?


요미독성북점 직원분들이 엄청 사랑해준다고 하네요ㅠㅠ

나도 한번 만져보고 싶다...................





잭러셀테리어책임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010 3096 2459 연락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