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폼피츠책임분양 ? 무엇이냐구요?

이제 또 다시 내일이면 주말이 다가오네요.....하하;;

진짜 시간이 너무 빠르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됬는데~

지인분과 함께 폼피츠책임분양 받으러 다녀왔거든요 ㅎㅎㅎㅎ





서울에 위치한 애견샵으로 지인이 강아지 한마리 분양 한다고 해서

같이 따라왔어요~;;


잠자다가 전화 받고 온거라 반바지에 슬리퍼 신곸ㅋㅋㅋㅋ

ㅋㅋㅋㅋ젠장!!! 눈버리셨다면 지송 지송 ~


그 머시냐.. 지인이 분양 받을 강아지가

폼피츠? 포메라니안이랑 스피츠? 교배한

폼피츠책임분양을 받으러 간다고 했거든요 ㅋㅋ





머 서울이 워낙 주차할곳도 없고.. 그런건 알았는데

여기는 그래도 앞쪽에 주차할곳이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흐흐흐~


아 물론 운전은 내가 안했지만~!

지인이 폼피츠책임분양 받으러 올라가기전에


저는 그지 차림으로? 

사진한방 찰!칵!ㅋ





일단 이곳은 애견샵이였어요~ 

개인분양이 금지되면서 그런지 애견입양 받을때는 

다들 애견샵 방문하시지 않나요...??


많은 새끼 강아지들이 있는데 

호텔장이라고 하나? 그걸 전부다 찍진 못했어요

카메라 밧데리가 없어서....-_-


한 40마리정도 있었는데 강아지는...쿨럭

머 어째든 지인이 위에 폼피츠책임분양 사진 받아보고 방문 한거였거든요~





폼피츠책임분양을 받으러 방문 했을때 문을 열자마자 

귀여운 푸들들이 여러마리있고 무슨 테리어? 하얀색?

그런 강아지도 있더라구요 ㅋㅋ

저도 어릴때부터 강쥐를 키워서 아이들이 너무 귀엽드라구요 ㅋㅋㅋ





요 친구들이 아빠는 포메라니안 엄마는 스피츠라고 하는

폼피츠책임분양 아이들이 였어요

너무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움으로...

진짜 한마리 저도 데려가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 하악





이 동영상 보고 지인분이 " 야 폼피츠책임분양 받으러 가자 " ㅋㅋㅋㅋ

이야기를 해버리더라구요!





참 맞다, 폼피츠책임분양 외에도 

일반 강아지들 책임분양이란 뭐냐면

바로 분양하고 문제가 발생해도

분양을 해준곳이 아닌 분양 받은 사람이

문제를 해결하는 그런 거라고 

알고 계시면 될듯해요~





폼피츠책임분양 강아지를 계약서 쓰고 

키트검사를 권유해서 이것도 같이 했구요,


눈앞에서 입양자에게 검증하기 위한 거라고 하네요~

이거는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은 하는데


눈앞에서 해주니까 안심된다고 하네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