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미독 웰시코기책임분양 [ 웰시코기무료분양 ]


6월 두번째 주말... 아침 부터 친구녀석의 전화로 

달콤한 잠을 깨버렸네요~~


친구놈한테 왜 전화로 나의 달콤한 꿈을 깨버리냐고 물어보니

갑자기 카톡으로 동영상 하날 보내주네요?


헐랭방구 졸귀 졸귀 ㅋㅋㅋㅋ 웰시코기 동영상을 보내주길래

분양 받았냐고 물어보니 


분양 받으러 같이 가자고 ㅋㅋㅋ 

전활 한거더라구요 ㅋㅋㅋ하.......





짱귀엽죠 ?? 친구가 보내준 동영상인데 

저도 ㅋㅋ강쥐를 좋아해섴ㅋ 완전 귀여웡 v_v


근데 내가 친구한테 웰시코기 비싸지 않냐고 물어보니 

여기가 웰시코기책임분양이랑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서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절 픽업해서 데려온... 펫샵입니다 

요미독 ? 이라는 펫샵 인데 무려 !! 인천에 사는 우리는 

서울까지......-__-


ㅎㅎㅎ물론 친구가 운전을 했지만요 호호호

여튼 국내 최저가 15만원부터 강아지를 분양한다는 글귀가 눈에 뛰네요..ㅋㅋ





친구놈은 원래 강아지를 좋아하고 지금은 혼자살면서

안키우고 있는데 요번에 기회가 되서 키우기로 마음먹고


평소에 키우고 싶었던 다리가 짧은 강아지로 알아 보다가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는 문구를 보고 


요미독이라는 곳에 연락을 해서 알아봣나봐요..ㅎㅎㅎ

짜식 다컸네 혼자 이런것도 하고..





친구가 받은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가능한 새끼 강쥐들

사진이라는데. 생긴게 너무 너무 귀여운 거에요 ㅠ^ㅠ


처음에는 털 빠짐이나 사이즈가 클수도 있다는 요미독 직원분 말씀에

친구는 경청을 하더니 고민하는척 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옆에서 한마디 했죠.

" 야 웰시코기책임분양 이나 웰시코기무료분양 " 해주는곳이 

다른곳도 있냐고 ㅋㅋ


마음에 들면 평생키울 생각으로 분양 받으라고 ㅋㅋ





ㅋㅋ 친구가 알겠다고 하고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강아지들 중에 한마리로 결정을 할려고 하는데


다른 사람들도 와서? 보더라구요?

근데 사진속 강아지들 말고도 웰시코기가 몇마리더 있더라구요~


요미독 직원분이 워낙 

사진, 동영상 요청만 하고 온다고 하고 안오는 사람도 많고


이런 분들이 많아서 

진짜 분양 받으실거 같은 분에게만 여러마리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웰시코기책임분양 웰시코기무료분양 이라서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쉽게 생각 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친구가 요미독 직원분과 상담중에 웰시코기책임분양 찜했던

강쥐가 넘 귀엽더라구요 ㅋㅋ


여기선 강아지 만질때 위생장갑? 그거 바꿔가면서 만져야 된다고 해서

새걸로 끼고 만져봤는데 너무 통통하고 넘 귀여워요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리 말고도 웰시코기무료분양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ㄷㄷ


아 근데 아무리 무료&책임분양 이라고 해도

원래 분양가격대가 높은 강아지라서 


어느정도 책임비는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친구가 그이야기는 해줬어요~





친구가 찜했던 웰시코기책임분양 받고 결제하고

무슨 검사인데 키트검사? 추가로 하고 

음성이라는 결과나와서 분양을 받았어요


근데 요미독 직원분이 마지막에 한 말씀이 좀

와닿더라구요 


" 아무리 웰시코기무료분양 책임분양 이라고 해도

쉽게 생각하지말고 정말 평생을 함께 할수 있는 분들이 연락을 달라고"


찔러 보기식 연락이 너무 많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여러분 찔러보기로 연락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