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알아봤습니다

와~ 여름이다 여름 너무 덥다 더워 많이 덥다 열번 덥다 !

ㅋㅋㅋ 다들 퇴근하고 집에서 저녁 먹었어요~!?

아니면 더워서 맥주 한잔 하셨나요 으흐흐흐 



오늘은 저번주에 제가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러

여러군데 다녀봤던 내용을 한번 적어볼려구요 ㅎㅎㅎ





요번에 집을 이사하면서 평소에 키우고 싶던 강아지를 알아보러

여러군데 다녔어요 >_<


그중에서도 음.. 개인적으로 ?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착했던 곳인거 같아요 


그래서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ㅎ

포스팅 적어보아요!





처음 이 강아지를 보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거 같더라구요 ㅎ

저 또한 예전에는 이게 무슨 강아지인가~ 했는데


나혼자 산다에서 이성재 아저씨가 키우면서 

뭐랄까.. 유행? 같은것 처럼 많은 사람들이 찾는 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는 정말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만만치 않았던거 같아요

그때 저도 알아봣을때 180~250만원대 라고 했었거든요 허허허





참. 그리고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알아보는 분들중에 

이걸 꼭 확인 해야 된다고 하네요,, 가격을 떠나서 


베들링턴테리어는 유전적으로 " 구리중독" 에 대한 

검사를 하여서 클린, 또는 보잉 이라고 판정된 


아이들을 입양 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

구리중독 이란?


구리중독에 전염되어 있는 아이들은 갑자기 

급사를 한다고 하네요...휴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분양 전엔 꼭 클린,보잉 된 강아지로 알아봐야 한다네요!





양처럼 생겼죠 ?ㅋㅋㅋ 너무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데 

사실 이렇게 어릴때 미용을 하는 곳들이 거의 없다고 해요..


미용을 하게 되면 돈이 들어가니까 그냥 지저분하게 나두는?

애견샵들이 많다고 하지만 


제가 방문했던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알아본 곳 중에는 

이곳이 제일 아이들 상태가 깔끔하고 


미용도 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 또한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알아보러 방문했던 진짜 이유는

한국 유전자 정보센터에서 직접 구강세포를 채취하여 검사를 맡긴후


구리중독검사서 원본을 분양시 함께 첨부해 주기 때문에 

정말 믿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믿고 입양을 받는다고 하네요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여기 직원이

직접 자차, KTX 이동을 해서 강아지를 인도해 준다고 하네요







여기 장점은 또 있더라구요,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에 대해서 상담을 해준다고 하네요.


늦게 방문이나, 늦은시간에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락을 주고 사전에 예약 후 방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






너무 귀여운 외모를 같고 있는 베들링턴테리어에 대하여

잘아는 곳에서 분양을 받아야 하는거 같아요


쉽게 생각하고 아무것도 모르고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알아보고

분양 받으면.. 구리중독에 대해서도 이야기 안해주는 곳들이 많다고 하네요..






베들링턴테리어분양 가격 꼭 신중하게 

구리중독에 대해서 확인하고 입양 받아야지...


나중에는 잘못 받으면 아이가 잘못 될수도 있답니다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