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대강아지분양 뽀실뽀실 모량많은 포메분양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분양의 대해 포스팅


해볼생각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벌써 6월 첫째주가 지낫아용 ~ 정말 순식간에 가네요뮤ㅠ

  

 …시간 실화냐 ㅠㅠ 나이먹는거 싫은데말이죠ㅠㅠ..


다들 6월 한달의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면서!


오늘 너무 귀여운 포메라니안 아가댕댕이를 소개시켜


드리려구 해욤~! 너무 귀여운 가정견으로 유명하죠!?ㅎㅎ

 

 

이 하루가 가기전에 귀여운 포메라니안 아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정말 뽀실뽀실 모량도 많고 애교도 많은 매력부자 포메라니안강아지!!


함께 보러가실까용? ^_^

 



 

아구 이깜찍한 비주얼의 포메아가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더라구요 워낙 티비에도 많이등장하고


주변에서도 많이들 키우시잖아용 ㅎㅎ~!


요 아가의 사진 많이 볼수있는곳이 있어염ㅎㅎ


http://www.yomidog.com/ 홈페이지 가시면 다양한 사진들과


분양중이 아가들을 볼수있더라구욤 히히^^* 사진과 실물은 또 다른거 아시죵!? 


가족을 분양받는일이니 신중해야 하잖아용ㅎㅎㅎㅎ..

 

직접 실물로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가장좋은 방법인것같아요 ㅎ..


!정말 사랑스럽답니다!ㅎㅎ


아이디를 검색하셔서  인스타그램도 구경하러 와주세용 ^^


일상 사진이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욤~! 동영상도 많쿠욤ㅎㅎ


포메 아가들은 정말 꾸준히 높은 분양인기를 보이고 있죠


 



 

매력부자 포메라니안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풍성한 모량과 짧은 머즐로 인해


깜찍하고 앙증맞은 생김새가 아닐까요?


또 포메라니안 아가들은 태생부터 애교를 장착하고


태어나는지 ㅋㅋ 포메라니안 아가들은 애교도 굉장히


많아요!! 보고있으면 항상 광대가 승천한다능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죠?


또 굉장히 순해서 너무너무 보호본능이든다구요ㅜㅜ..

 

너무 사랑스러워서 깨물어주고싶어요ㅠㅠ


우리 포메라니안 아가들은


성격도 넘 좋고 사람도 잘 따르기 때문에 어디서든


정말 사랑받고 잘 자랄것같아요 ^0^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메아가를 구경하고싶으시다묜!!!!


만나보고싶으시다면!!!!!!! 찾아주세요!


http://www.yomidog.com/ 방문해주셔욤~~~~!


7호선 먹골역과 중화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기 쉽답니다


또한 1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와 방문을 환영하고 있답니다 ㅎㅎ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문자와 카톡등으로도 아가들의


사진과 영상도 보내드리고 분양상담도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보자분들도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고있숩니당~


그럼 모두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