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에 나온 베들링턴테리어분양

예전에 티비에서 나혼자산다에서 이성재 아저씨가 

집에서 키우던 강아지로 알려진 


특이한 외모를 갖고 있는 강아지 본적 있으세요?

저는 몇번이나 봤기 때문에 아직도 ㅋㅋ 기억이 납니당!


특이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던 ㅎㅎ

잊을수 없던 강아지였죠






오늘도 역시나 무더위가 계속 되네요~~~ 하 너무 싫다ㅠㅠ

오늘은 베들링턴테리어분양에 관한 정보를 한번 공유할까 해요 


특이한 외모에 늘씬한 몸매 !!

성격은 너~무 온순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귀요미 댕댕이랍니다 ^^





참을성이 많고 따듯한 마음씨를 갖고 있는 

베들링턴테리어분양 ~~~


가족에게는 한없이 순정적이며 다른 동물이나 사람에게는

경계심이 있지만 집을 지키기에도 좋은 능력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



거기다 털도 꼽슬 꼽슬 거려서 

털빠짐 또한 적다고 하네요~





하지만 베들링턴테리어분양 하기전에는 꼭 반드시 

이것만큼은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바로 " 구리 중독 " 검사 보고서를 확인 하셔야 해요 ~!!

만약에... 이걸 확인 안하고 분양 받으면 


갑자기 급사하는걸 볼수도 있기 때문이에요ㅠㅠ






베들링턴테리어분양 은 정말 구리중독 검사를 꼭 클린 또는 보잉된 아이들로

입양 받는게 좋습니다,,,


구리중독이란??

구리 성분을 배출하지 못하고 몸에 쌓여서


어느날 갑자기 급사를 하게 되기 때문에 

클린, 또는 보잉이 안되있는 아이를 분양 받으실


언제 급사할지 모름...


그래서 베들링턴테리어분양은 꼭 위에 보고서 클린으로 되있는 아이들

데려가셔야해요ㅠㅠㅠ





베들링턴테리어분양 중인 아이라고 하네요 ^^

미용도 이쁘게 되어서 현재 견주를 기달리고 있다고 합니당..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실분이 

연락을 주시면 딱! 좋겠죠?





순둥 순둥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아가지만

운동량은 어느정도 있어요~!!!


그리고 눈치도 빨라서 각종 훈련을 통해서 

사람, 동물과 교감도 잘되며 습득력도 좋은 


베들링턴테리어분양 ~

털빠짐도 없는건 기본이랍니다 ^%^





요 베들링턴테리어분양 하게 되신다면 다양한 훈련을 연습해서

애견 스포츠 대회같은곳에 도전해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외모까지 출중한 아가라 조금만 관심을 갖고 사랑으로 관리해주면

완전............따...봉..따봉...!!!





베들링턴테리어분양 아이들은 대부분 모색이 바뀌기 때문에

성견이 되면서 실버푸들처럼? 사진속 아가들처럼 바뀐답니다 ^^


지금도 너무 사랑스럽지만 

정말 성견이 되어서 미용을 하게되면


정말.....사람들의 시선 이목을 하눈에 받을수가 있어요 허허허 ^^






앞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베들링턴테리어분양 받을때는 반드시

클린, 또는 보잉된 아이로 입양을 해주세요 


그래야지 사후에 ㅜㅜ 키우다 

갑자기.. 급사를 하면 너무 슬프잔항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