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강아지분양 슈나우져분양 매력적이다~

아하하하 방가 방가 여러분 ???

오늘은 날도 덥고 열심히 일을해서 그런지 땀도 질질 나네요



kfc 할아버지 처럼 수염 ? 눈썹 ?을 가지고 있는

강아지가 있어요 ㅎㅎㅎ


되게 특이한 ? 색상으로 인기를 갖고 있는 친구죠 !





바로 서울강아지분양 중에서도 유명한 슈나우져분양 입니당당 !!

수염이 난것처럼 덥수룩한 털이 인상 깊어요 ㅎㅎ


블랙 & 화이트 & 실버로 알려져 있어서 

키우고 싶은 색상을 골라서 !? 키울수가 있어요 


그 밖에 함께 운동을 하기 좋은 반려동물로 도 알려져 있답니다!

늘씬한 다리와 강철 체력을 가진 그대 ~~!!!





현재 슈나우져분양 가능한 아이는 미용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슈나전용 컷~~^^

얼마나 이쁜지 서울강아지분양 여러분들이 마음에 쏘옥 들거에요 ㅎㅎ


아참! 또한 가지고 있는 모발이 부드러운 편이 아니기 때문에 

빗질을 자주 통해서 빛나는 털로 변신을 뾰로로롱~!!!






또한 보통 강쥐들은 후각과 청각이 발달되어 있죠?

슈나우져분양 아가들은 감각 기관이 발달되어 있어서 

집을 키이는 가정견, 경비견등 반려동물로써 필요한 조건들을 갖추고 있는 견종이에요!

혼자사는 분들에겐 어떻게 보면 더 든든하죠 ㅋㅋ


서울강아지분양 ! 이렇게 집도 잘키이고 주인도 잘지키는 친구는 어떨까요!

여러분 ^^





이처럼 똑똑하고 서울강아지분양 으로 키우기 좋은 슈나우져분양 

인터넷에 보면 지랄x 이다 막 이런글이 있는데 


사실은 전혀.......안그래요..^^;;

오히려 겁도 많고 ㅋㅋㅋㅋ 그런 아이인데


사실은 운동량이 많은데 집에서 답답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집에서 풀기 때문이죠.


그래서 꼭 산책은 필수로 해주는게 좋답니다 ㅠㅠ





악마견이 아닌 그저 운동을 많이 하는 활발한 강아지라고 생각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런 오명 때문에 슈나우져분양 인기가 떨어졌지만


꾸준하게 서울강아지분양 으로 찾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당!

슈나우져 키워보신분들은 지랄x 이라고 이야기를 안하거든요!






슈나우져분양 받아서 키워보신 분들은 성격을 잘아시죠?

사고도 안치고 주인을 잘따르는 착한 강아지인거...



어릴때 활발해서 사고를 조금 칠수도 있지만

한살이 지나고 나면 조용해요~~


그래서 서울강아지분양 으로 인기가 많아요

털빠짐도 적기 때문이죠 !





또한, 슈나우져분양 저렴하다고 만 생각은 하지말아주세요 ㅎㅎ

강아지를 처음 기르는 분들도 부담없이 슈나우져를 키울수 있도록


서울강아지분양 요미독이 도와드려요!

웰시나 비숑 이런 아이들에 비하면 현저히 낮죠 ㅎㅎㅎㅎ


충분히 가정집에서 키우기 좋은 반려견이랍니다 ^^






그리고 서울강아지분양 슈나우져분양 아가들은 

건강하고 이쁜 아가들로 항상 호텔장에서 관리하고 있다고 하네요 


질병에 대해서 노출은 최대한으로 !!!!

하루 3회 불소독으로 아이들의 호텔장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그런곳 이라고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