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특이한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또띠 공주랍니다


방가 방가 여러분 ~~!!!! 오늘 날씨가 30도까지 올랐다고 하는데......... 왐메-_-


적당한 날씨가 아닙니다,,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더위 조심하시구요


저는 반팔에 에어컨, 선풍기 틀고 시원하게 일하고 있어요 ㅋㅋㅋ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이라는 희귀한 품종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


외모가 슈나우져랑 비슷하죠 ??


하지만 절!대 다른 품종이랍니다 !!!





나치를 이끌던 히틀러가 사랑했던 견종으로 털 빠짐도 적고 


가정집에서 키우기에 무난한 아이인 만큼 견종 문의도 많이 들어온답니다 


쥐잡던 강아지로 알려진 만큼 활동량은 어느정도 있는 견종이며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최고의 강아지로 알려져 있다네요~~


그래서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원하는 분들중에 


몸짱들이 많다네욥...ㅋㅋ





슈나우져와 비슷한 얼굴을 갖고 있지만 절~~ 대 슈나우져와 틀린 성격을 갖고 있는 친구에요


균형잡힌 체형과 단단한 근육질의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아이들은


활기차고 작은 체구에서도 에너지가 넘치는 충성심 강한 친구들 이랍니다 !





하지만,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쉽지가 않아요 ... 왜냐구요??


견종이 개체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아무곳에서나 입양을 받을수 없답니다 


그래서 저희 요미독 성북점에서는 특수견 전문이기 때문에 


어렵게 아이를 데려와서 호텔장에서 만날수 있도록 아이 컨디션도 보고 있답니다!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시 꼭 저희 요미독 성북점이 아니어도 다른곳에서 입양을 받으셔도 되지만


특수견 전문 업체인 만큼 건강은 기본적으로 챙기고 


퀄리티도 좋은 아이들로 거품없이 만날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구요


무조건 특수견이라고 비싸게 분양 하는게 아니라 


거품없이 만족할 만한 분양 금액으로 만날수 있답니다





아직은 미용을 하진 않았지만 특유의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시 


미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개월수가 조금 지나면 좀더 멋진 친구로 자라난답니다 ^^


테리어 중에서도 작은 편에 속하는 폭스테리어 분양 아이들은 


빳빳한 털을 갖고 있기 때문에 브러쉬가 아닌 솔로 손질을 해주셔야 해용 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아가들 ㅠㅠ


매번 들어올때 마다 바로 바로 분양이 되기 때문에 ..


포스팅도 제대로 하지도 못했는데 ^^


요번 아이 만큼은 꼭 좋은 견주들에게 가정으로 가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렇게 ㅋㅋ 글을 쓰게 되네요 





어릴때 얼굴이 거의 대부분 그대로 가기 때문에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받을 분들에겐 어릴때 모습이 중요해요!


역변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이죠,


당연히 우리 강아지가 이쁘면.. 얼마나 좋겠어요 





와이어 폭스테리어분양 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은 


010 3096 2459 문자 & 전화 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


건강하고 퀄리티 좋은 친구들을 만날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