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 방가 여러분! 오랜만에 이렇게 돌아왔어요~ 


진짜 오랜만에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많은 연락주세요 ^-^


☞ 분양가격이 원래 높은 견종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분양비용은 생각하시고 숙지 하고 연락 주세요 





일본을 대표하는 견종으로 매우 유명하죠!?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시바견분양에 대해서 고민도 하고

입양도 하지만, 분양 가격이 워낙 높다 보니 분양을 못받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저희 요미독에서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으로 진행을 도와드리며,

반드시 연락전에는 내용을 읽은 후 연락 주시고

제목만 보고 연락 주시는 분들은 상담x 입니당!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으로 아이들은 대부분 2-3개월령의 

새끼 강아지에요~~!!! 


시바견 분양가격이 높다보니 저렴한게 분양 받고 싶어하는 분들 때문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어요~~


저렴하다고 해서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문제가 있는건 아니에요 ^^

기본적인 3대질병 키트 검사 또한 저희가 부담하에 진행을 하였구요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으로 진행을 하는곳은 서울 월곡동 입니다,

배송 문의는 받질 않구요, 직접 방문 후 교감하고 입양 받으면 되구요,

어린 학생들은 부모님 동행하에 입양을 도와 드리고 있답니당~!



또한, 실사진이기 때문에 사진 및 동영상 요청은 받지않구요,

거리가 멀다는둥, 시간이 안된다는둥, 이유로 사진과 동영상만 받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꼭 필히 방문하에 분양 받으셔야 합니다~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책임분양 계약서 작성도 해드리고,

책임분양 이라하여 5-10만원을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시바견을 그렇게 분양을 하진 않죠..^^;;

위에 필히 말씀드렸듯이 어느정도 분양비용 발생하니 숙지 후 연락 주세요


대뜸 분양됬어요? 얼마에요? 무료에요? 등 등

연락은 받지 않을게요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아이들의 성격이나, 정보등 

기본적인 성격이나 크기 등에 대해서 알아두시고 신중히 입양을 받으세요


털 빠짐도 어느정도 있고, 크기도 중형견이기 때문에 

새끼때 귀엽다고 데려가서 크다고, 털 빠진다고 이유로 


파양및 유기를 막기 위함입니다~!!!







아기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으로 진행을 하고 있지만,

분양비용은 어느정도 발생하니 참고 하고 연락 주세요,


대뜸 분양 됬어요? 이런 문자는 진짜.. 제발좀 고만 보내주세요...

무슨 강아지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하루에도 몇십마리 이상의 아이들을 올리기 때문에

무슨 품종인지 캡쳐를 하던지 이야기를 해주셔야지 


상담을 빨리 해드릴수가 있습니다,





아기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배송 문의는 받질 않으며,  사진, 동영상 요청 또한 받지 않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아이들 노는 모습도 보고

교감도 나누고 입양 받아주세요,





시바견 강아지책임무료분양 원하는 분들중에

10~20년은 평생을 함꼐 해야 하기 때문에 꼭 입양에 대해서

생각 있는분들만 연락주세요,


010 3096 2459


Posted by 요미독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