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바견분양가격 저는 요미독에서 알아보았습니다.

친구들중에서 유독 특이한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많아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어디 산책을 가면 다양한 특수견 ? 아이들이 ㅎㅎㅎ

요번에는 친구가 둘째를 입양 받기 위해서 

알아보고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 SNS에서 항상 핫한 강아지로 잘 알려진

시바견분양가격 정보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고 있더라구요





항상 사랑스럽고 귀여운 친구이자 가족같은 반려동물 ~~!!!

요즘에는 혼자사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고하네요...


하지만 생명이기 때문에 10~15년은 함께 해야하기 떄문에 

신중하게 입양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는걸 꼭 명심하셔야 해요~!


제친구도 요번에 시바견분양가격 정보 알아보면서

제가 둘째로 데려가는건 좋은데 잘키울수 있냐고 다시 한번 물어보긴 했답니다





친구와함께 시바견분양가격 정보를 알아보러 여러군데를 다녔지만,

요번에 요미독이라는 곳으로 방문을 하게 되어서 여러마리의 아이들을 보고선 느낌점을

지극히 ㅎㅎㅎ평범하게 적어볼게요 ^^


시바견 분양 가격 알아보는 분들중에는 이런 부분을 주의하세요,

요즘에는 시바견이라고 해서 되게 저렴하게 30~40만원대로 분양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시바견분양가격 대부분 120~250만원대가 평균이랍니다

물론 더 저렴한 친구들도 당연히 있긴 하지만요~!!!





그래서 시바견분양가격 알아볼때는 꼭 여러군데 알아보시는것도 좋지만,

믿을수 있는곳으로 입양을 받으셔야 한답니다 ^^


그래서 시바견 전문적으로 분양을 하는 업체로 잘 알려진 

요미독을 최종 목적지로 생각을 하였죠 !!!


매장이 24시간 방문이 가능하고, 365일 연중무휴라고 해서

늦은 시간으로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을 하였죠~~





요미독에서 시바견분양가격 정보를 알아볼때는 제가 집중적으로 친구와 확인한건

순종의 여부와 인물대비 분양금액대가 합당한가 입니다~!


여러군데 본 결과로는 굉장히 거품이 껴있는 곳들이 많았거든요 ㅎㅎ

인물대비 너무 터무니 없는 분양가격도 그렇고....


너무 말도안되는 금액대로

비싸게만 분양할려는 ? 그런 느낌을 받았답니다!!





여러마리의 시바견을 볼수가 있어서 일단 좋았어요 ㅎㅎ

다른곳들은 1-2마리만 보고 분양을 결정해야 하는 곳들이 많았는데


요미독에서는 4~5마리씩 있어서 

다양하게 볼수가 있었던 부분이 좋았구요 !!


기타 다른 품종의 강아지도 많았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털 안빠지는 강아지부터 듬직한 중, 대형견까지 볼수가 있을거 같아요~!!






친구가 요미독에 방문전에 받았던 마음에 들었던 아이 동영상이랍니다,

혼자 방석에서 뒹굴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해맑은 모습의 시바견은 사실 중형견이라서 크기가 어느정도 있는 품종이라서

분양전에는 반드시 어느정도 이견종에 대해서 정보를 숙지하고 

입양 받는게 좋을거 같아요


물론 시바견분양가격 알아보시는 분들도 

무조건 입양을 하기 보다는 성격이나, 털빠짐 등등 알아보시는게 좋겠죠!?






그래서 꼭 시바견분양가격 정보외에도 다양한  견종들이 있어서

사실 ㅎㅎㅎㅎㅎㅎ저도 여러마리 구경을 하였지만

같이 간 친구가 시바견외에도 다른 품종을 눈독 들이기도 하더라구요..ㅋㅋㅋ






시바견분양가격 정보에 대해서 아래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조금더 자세하게 받을수 있을거 같아요~!


신중하게 이쁘고 건강한 

아이들 분양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