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요미독 ♡ 친절해

일본을 대표하는 반려견으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바견인데요!!

예전에는 사냥개로 명성을 날렸다고 하네요 ㅎㅎ


자립심이 강하고 혼자있는걸 좋아하는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친절한 요미독에서 정보 알아봤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강아지ㅠㅠㅠㅠ




시바이누 아이들은 얼굴형과 사이즈에 따라서 여우형 ! 너구리형 !

그리고 작은 사이즈의 마메시바 ( 콩시바 ) 라고 하죠 ㅎㅎ

총 3가지로 나눠진다고 하네욥


참.. 다양한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아이들은

대부분 중형견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사이즈는 10~15KG

털 빠짐도 어느정도 있고 털 갈이도 하는 견종이랍니다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있는거 아시죠!?

가장 많이 찾는 레드 컬러!! 70% 이상은 레드인거 모르셨죠!??





아키타 견보다는 훨~씬 작은 체구를 갖고 있는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아이들은

모찌 모찌한 볼살은 기본으로 갖고 있으며 !!!

가장 유명한 붉은 털 빛을 보여주는 적구시바 ㅎㅎㅎㅎㅎ앙! 너무 사랑스러워


유순하고 활발한 성격 덕분에 집에서 키우기도 

밖에서 키우기도 좋은 시바이누강아지분양 아이들은

털빠짐은 있는 편이기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신중히 고민 고민!!




아무래도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전문 켄넬 혹은 

가정에서 데려오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건강은 기본인거 같아요,

멋진 외모를 가진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을 하고 있는 요미독에선

우수한 자견들을 볼수 있다는 점 !!


아이들은 기본적으로 기본 건강 검진 및 키트검사를 

진행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다시 돌려 보낸답니다 


그래서 항상 건강한 아이들을, 여러분들의 가정에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하게 도와 드리고 있다죠!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후에도 아이가 무지개 다리를 건널때까지 

의료비 할인이 가능한 병원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분양 직후에도

건강 100% 책임제도 및 상담서비스,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설명해 드립니당 ^^

이래서 많은 분들이 요미독 요미독 하나봐요 ^^

꼼꼼하게 건강 체크를 하고, 믹스가 아닌 순종의 아이들로만

입양에 대해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 하실 필요는 없다네요~




진돗개와 다른점중 하나는 시바이누는 더욱 다양한 모색을 타고난다는 점이에요!

또한 시바이누 강아지분양을 하신 분들은 

이녀석들의 한손 가득 잡히는 볼살을...아주 사랑하지요.....ㅋㅋㅋ


이롭ㄴ에서는 다양한 이야기와 우화가 전해내려올 정도로

일본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아주 

소중한 전통 견종 하나인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우리나라 사람들은 시바이누를 간단하게 일본 진돗개로 알고 있으시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

일본에서 워낙 유명한 전통 강아지 이기 때문이죠~~!!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성견이 되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자라기 때문에 

듬직한 외모로 더욱 사랑받을수 있는 아이인걸 알고 계세욥!


또한 시바이누는 사냥견이였기 때문에 

활동량이 어느정도 많기 때문에 


기본적인 산책도 필 ! 수 !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보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요미독 성북점으로 놀러오심 될거 같아요

사실 교감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우리 시바이누 !!

건강하고 이쁜 친구들은 언제나 여러분들 곁에서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길 기다리고 있땁니다 !!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문의는 여러분들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참고해서 연락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


초보자도 키우기 어렵지 않지만,

생명이기 때문에 ^^ 


항상 신중하게 고민하고 시바이누 강아지분양 생각 하셔야 할거 같아요!

24시간 상담이나,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언제든지 문의 주심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