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웰시코기분양가격 여기요!!

우왕! 1주일중에 제일 좋은날~~ ♬

내일은 제가 쉬는 날이랍니다,

평일에 쉬기 때문에 어디 돌아다니기도 편하고...ㅎㅎ


사람도 없어서 짱짱 좋은거 같아요 ^^

그래서 내일 쉬기 때문에 오늘 제가 저번에~~ 한번 알려드렸던

웰시코기분양가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릴까 합니다!!





웰시코기는 중형견에 속하는거 혹시 알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성장속도도 일반 소형견보다는 당연히 빠를수 밖에 없어요 ^^;;


그래서 웰시코기 분양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이정도 기본적인 

지식은 알아두고 입양...받으셔야 하는건 아시죠 !!?


웰시코기는 색상이 블랙,브라운 이렇게 나눠진다고 하네요~

아 맞다 하얀색 웰시코기도 있다곤 하는데...사실 거의 없다고 생각해야 된다네욥


털빠짐도 어느정도 있다보니.. 이런 기본적인 하나 하나 

알아두고 입양을 선택하셔야 할거 같네요





다들 웰시코기분양가격 , 성격, 그리고 털 빠짐 같은 다양한 특징등에 

대해서 궁금할건 당연한 부분이고,

이렇게 매력적인 강아지의 어떤 점을 먼저 소개할지..고민이 되긴 하지만

일단 뭐!! 한번 제가 글쓰는거 보시고 ㅎㅎㅎㅎ


위에서는 잠깐 간략하게 설명을 했지만 이제부터는 진~~~짜로 들어갑니다요!

사막 여우 처럼 넓고 큰 쫑긋한 귀와,

10~15kg 체중을 가지고 있는 견종



또한 닥스훈트 처럼 다리가 짧은 

특이함? 을 가지고 있는 견종이랍니다,

sns에서는 이미 인기스타죠 !





하지만, 웰시코기분양가격 정보가 제대로 나와있는 곳도 있지만

허위광고가 허다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고 어디가 진짜 인지.. 가짜인지 알수도 없죠!?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이 키우는 견종으로 알려진 웰시코기는

충성심이 강하고 애교가 많고 사람을 잘 따르기 때문에 


인기 만점의  견종이랍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분양가격 때문에 포기를 하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군요ㅠ





어...어쩜 이렇게 사랑스럽죠...???

완전 이쁜 웰시코기죠 ?





웰시코기분양가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30~50만원대 상당의 아이들이 흔하고 생긴 외모에 따라서 

이렇게 고급진 품종들은 백만원을 넘기도 하죠,


하긴.. 사람들은 이쁜 강아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아무래도 이쁜 아이들을 데려가는 편이랍니다 


10년 15년을 함께 할 생각하면 가격은 딱히 문제가 아니라는

입장이기 때문에요. 물론 개개인의 의견차이는 있겠죠!?





웰시코기분양가격에 관련해서 다양한 의견들도 많아요,

왜이리 비싸냐.. 저기는 얼마인데.. 등등

너무 저렴해도 의심을 하게 되고...

하지만 웰시코기는 사실 분양금액대가 높은편에 속하는 견종이기 때문에

분양을 받을때 너무 저렴한 경우는 일단 믹스에 대해서

의심을 해보는게 좋답니다 ^^;;

평균 70~130만원대에 입양이 되는 견종인데..

너무 저렴하면 ㅠㅠ이상하잖아요?





오늘의 주제가 웰시코기분양가격 이지만,

이렇게 다른 이야기도 하는 이유는 

말그대로 털 빠짐이나, 크기가 어느정도 자라는 중형견이기 때문에


무턱대고 분양해서 키우다 털 빠진다, 등치가 크다 등등 이유로

파양이나 유기견을 만들면 안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렇게 정보도 알려드리는것 이랍니다!

1년에 몇만마리의 유기견이 발생한다고 하네요...ㅠ.ㅠ;





신중히 결정해서 입양을 받아야지, 나중에 후회 없이 잘 키울수 있는거 같아요,

웰시코기분양가격 정보 또한, 무턱대고 저렴하다고, 입양 받기보다는

일단 평균적인 금액대를 알아보고 

인물에 비해서 거품이 심한지. 이게 맞는건지 

생각을 해보고 가족과 상의 후 입양 받는게 맞을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