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림 스탠다드푸들분양 정보 !

즐거운 금요일 다들 불금 보낼준비들 하고계시겠네요!?

매력이 참 많은 우아한 강아지를 제가 TV에서 보게되었어요,

간혹 대형견들과 함께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대형견을 크게 생각해본적은 없지만.. 진짜 이 아이를 보게되면서

크림 스탠다드푸들분양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대형견들중에서도 스탠다드푸들분양 정보를 한번 알아볼까해요,

이 친구들은 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 대형견인거 아시죠?

어릴때부터 2개월이여도 크기가..ㅎㄷㄷ 왠만한 소형견 성견보다 크다고 하죠??

발육 자체가 남다르기 때문에 어리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다른 아이들에 비하여 크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





그리고 성견이 되면 굉장히 매력적인 자태를 뿜는 아이랍니다,

그래서 스탠다드푸들분양 인기가 많은 이유도 

털빠짐도 없고, 똑똑하고 성견이 되어서 미용을 쫘~~악 해놓으면...캬!!!


큰 대형견이라고 하지만 털빠짐도 없고, 똑똑하기 때문에

실내에서 많은 분들이 찾기도 한답니다 !!

실내에서 키우기도 나쁘지 않은 덕분에 크림 스탠다드푸들분양 인기는..!! 따봉 따봉!





이렇게 매력적인 스탠다드푸들분양 데리고 오고 싶다면 

건강하고 인물 좋은 아이들로 만날수 있는 요미독은 어떨까요..

매력적인 아가들을 한눈에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

성격이 다 다르고 개서잉 있는 아이들이 반기는 그런 매력적인 곳이기도 하기 때문인데욥

분양 후 사후관리도 철저하게 해준다고 하니.. 믿을만 할거 같아요!





사실 스탠다드푸들분양 가격대도 일반 푸들보다 훨씬 높은거는 아마 잘 모르실거에요,ㅎㅎㅎ

워낙 귀한 아이들이기 때문에 쉽게 입양할수 있는 품종도 아니고 ㅎㅎ

어느 대형견보다 귀한 종류의 스탠다드 푸들은 영국의 경비견으로 유명한것도 아시죠 ??

영특한 두뇌와 털 빠짐이 없는 대박.... 가정집에서도 키우기 좋은 품종이죠!

또한 애교도 많고 공격적인 성격이 아닌 덕분에 어린 친구들, 나이드신 분들과도 

잘 통하는 친구라네요~~!!





현재 스탠다드푸들분양 중인 아이는 일전에 예약분양으로만 가능하던 아이들이며

찾기가 힘든 만큼 분양가도 높은 아이들이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생각하거나,

저렴한줄 아는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거나, 스탠다드푸들분양 가격을 알아보면

될거같네욥..ㅎㅎ 현재 사료까지 잘먹고 종합백신 1차, 원, 구충 복용하고 있으며

분양이 가능한 시기가 돼서 이렇게 포시틍일 한답니다





현재 예약분양중인 아이들은 전부다 ㅎㅎ 분양이 끝났구요,

공주님 스탠다드푸들분양 가능한 크림색 아이가 남아 있는 상태랍니다,

가장 이쁜 만큼 분양가격이 손님들께서 조금더 부담스러워 하셨던 아이지만,

혼자 외로워 하는것 같아 분양 가격은 조금 낮춰서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리고 있다네요~





귀하디 귀한 크림 스탠다드푸들분양 아이들은,

성견이 됬을때 스탠다드푸들만의 사이즈가 잘 나올것으로 보여지는 아이며,

현재 데리고 있는 아이는 활발하고 사람을 좋아하며,

지능이 높아서 훈련을 굉장히 잘할수 있는 견종인거 아시죠?

배변훈련도 어느정도 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서 조금만 더 케어를 해주면 될거 같아요





귀하디 귀한 크림 스탠다드푸들분양 정보.. 

아래 번호로 담당자분에게

전화, 카톡을 보내시면 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