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글분양 많이 궁금하시죠?ㅎㅎ




어제 티비에서 스누피 강아지를 봤어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ㅎㅎㅎㅎㅎ 강아지 >_<

그 개밥주는 남자에서도 이태곤 아저씨가 2마리 키우는

비글분양 다들 알고 계신가요?

이렇게 무더위속에 우리 힐링 하자구요!



비글분양 진행하는 친구들은 보통 중형견으로 알려져 있어요 !!

이부분 모르는 분들도 계셨을테고..ㅎㅎㅎ

그래서 다른 소형견에 비해서 당연히 큰건 아시죠?

보통 성견이 되면 10~15kg 정도의 크기가 된다고 하네요!!!

비글 키우실 분들은 꼭 알고 계셔요^^


먹을것을 굉장히 좋아하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비글분양 하는 친구들은

아주 비글미가 넘치는 견종이죠,,,!!

하지만 이친구들은 털이 짧은 단모라서 털이 가라앉기 때문에

청소는 크게 어려움이 없을거에요...!!


사실 비글분양 하는 아이들은 정말 외모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무분별한 비글 분양 으로 많은 아이들이 버려진다고도 하네요ㅠㅠ

비글은 운동량이 많은 강아지라서 당연히

산책을 자주시켜주셔야 한답니다 ㅠㅠ

하지만 산책도 안시켜주고.....아무것도 안해주면

당연히 집에서 스트레스를 풀겠죠!!!


하지만 일부 비글분양 받아서 키우는 분들은 산책도 해주지 않으시고

아이들이 집에서 사고치는것만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하지만 산책만 잘 다녀준다면 아이들이 집에서 사고치는 경우는

거의 없을거에요!!

또한 얼마나 똑똑한데요 ^^

사냥개라는거 아시죠!?

또한 마약탐지견으로도 알려져 있죠 !!!


그만큼 착하고 온순한 비글..아이들인데

단지 산책을 안시켜줘서 ㅠㅠ 악마견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는게 참

안타까워요 ㅠㅠ똥꼬발랄하다는 이유로 흑흑 아이들이

버림받거나 상처받는게 너무 보기 안스러워요.


사실 비글은 실험견으로 .. 쓰인다고 할정도로

사람을 좋아한답니다ㅠㅠ

여러분들이 산책만 해주면,

비글분양 아이들은 절대 집에서 난리필일은 없습니다 !!

그러니까 꼭 산책만 잘시켜주세욥!


비글분양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상담하는 분과

이야기를 해보고 방문 날짜와 시간을 예약해서

방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