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랜드폴드분양 ♥ 분당고양이분양 !

웽~웽~ 웽~  하.. .파리 소리때문에 죽겠네요ㅠㅠ

이녀석들 어디서나 나타나기 때문에 언제나 파리채를 들고 있어요..후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 한마리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제친구가 요번에 하이랜드폴드분양 알아보면서 

같이 돌아다녔던 곳중에 분당고양이분양 으로 유명했던


요미독분당점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 이랍니다!






굉장히 깔끔한 매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정자동 66-15에 위치하여 있고,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해서 그런지

방문하기 넘넘 좋았던곳 이에요~!



하이랜드폴드 분양 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저희가 갔을때도 분당고양이분양 찾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모량이 풍부하고, 귀가 접힌 스코티쉬폴드와 다른 

하이랜드폴드분양 고양이는 털이긴 장모종 이라고 하네요 ^^



레드 색상의 이쁜 외모를 갖고 있지만,

귀가 정말 잘접힌 폴드 아이들이죠!??


옆에 흰색 아이는 스코티쉬폴드 랍니다 ^^

털이 짧은 단모종의 친구죠 


애교도 너무 많은 덕분에 키우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는

품묘로 알려져 있어요,


분당고양이분양 으로 최고라고 합니다 !!!!

늦은시간에도 편하게 연락주고 방문 하면 된다고 합니다





먼 지역에서 하이랜드폴드분양 받으러 오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방문을 못하는 분들은 동영상 & 사진 으로 

보여 드리고  직접 안전하게 데려다 주기도 한다고 하네요,ㅎㅎ


전화 상담으로 궁금한 점이나, 

하이랜드 폴드분양 외에도 다양한 고양이가 있다고 하네요,

분양 후 주의할 점도 알려 준다고 하니까


처음 키우는 분들은 상담 받아보세욥 ^^





일단, 하이랜드폴드분양 이라는 고양이 자체가

개체수가 워낙 많이 없기 때문에 


분양도 수월하지 않지만, 이쁜 아이들은 더더욱 만나기가 어렵다고 해요,

사진속 아이처럼 이쁜 레드 컬러는 더더욱 보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서 분당고양이분양 으로는

거의 요미독분당점이 탑이라고 합니당...


워낙 이쁘고 건강한 고양이 아이들이 많기 때문이라네요,

그리고 365일 연중무휴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을 통해서 

아이들을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





보통의 고양이샵들이라면, 자잘한 감기나,

피부병은 보상이 안되는 경우가 많죠 ???


아무래도 강아지완 다르게 

고양이는 피부가 생기면 골치가 아프지만,


어떻게 보면 피부가 안생기는

고양이들도 많이 없다고 하네요..


만약 여러분들이 하이랜드폴드분양 받고

이런 자잘한 질병에 걸리는 경우는


메디컬 케어 서비스를 통해서 

협력병원 비용 할인을 받으실수 있다고 합니다!


분당고양이분양 요미독분당점 !!






만약에 하이랜드폴드분양 에 관심있는 분들은

분당고양이분양 으로 으뜸 !! 요미독분당점으로 연락을 주세요,


한번 방문해서 아이들 실물도 보고,

15년 정도를 함께 살아갈 가족이니


직접 방문 후 결정하는게 나쁘지 않겠죠 ?

그리고 요미독분당점은 전부 실사진 이기 때문에..


포토샵이 없다고 하니..

실물 그대로라고 합니다 ^^;;





하이랜드폴드분양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동영상도 보세요 ^^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건강한 아이들이 


분당고양이분양 으로 유명한 

요미독분당점에 있다고 하네요 !!






하이랜드폴드분양 분당고양이분양 으로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될거 같아요,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언제든지 아래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당,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전화를 하면 된다고 합니당~!!!

7월달 20% 할인으로 아이들을 낮은 금액으로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