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미독분당점에서 하이랜드폴드분양 스코티쉬폴드분양 만남 ♡

우왕~~ 여러분 요번주 주말은 너무 덥지 않다고 하네요 ^^

못믿겠지만.. 하도 구라청이라서 ~~


저는 다음달에 휴가 계획을 만들었죠 !!!

서해로 가볼까 합니다 ~!!! 


다들 이 무더위에 지쳐서 힘드시죠?

그래서 제가 오늘 너무 큐티한 아이들 


애교도 많고, 친근한 하이랜드폴드분양 스코티쉬폴드분양 만남을 통해서

힐링을 하시길 바라며,,!! 


요미독분당점에서 아이들 만나볼까해요 ~!!

씐나게 씐나게 만나 보자규 ~!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견, 묘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1인가구에서 키우기 좋은 반려견 소개해 드릴까해요

만화 영화 슈렉에서도 나왔던 


하이랜드폴드분양 스코티쉬폴드분양 아이들에 대한 고급 정보!!

특급 정보 ~!! 아주 칭찬해~!!!







고양이의 단점과 장점은 확실하게 강아지와는 완전 틀린 점이 많기 때문에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은 분들은 고양이가 제격이라고 할정도랍니다~!!


혼자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독립심이 강한 고양이들은,

대부분 15~18시간의 수면시간을 갖게되며,


활동량 또한 많이 없기 때문에 조용한 반려동물을 원한다면

스코티쉬폴드분양, 하이랜드폴드분양 아이들이 제격이라고 생각되요..!!



특히 키우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급격하게 

인기가 더더욱 많아진 품묘들이기도 하구요 ㅎㅎ


요미독분당점에서 인기 제일 많은

품묘라고도 하네요 !!







동영상을 보셔도 알겠지만, 하이랜드폴드분양 이나, 스코티쉬폴드분양 아이들은

너무 이쁜 모습 때문에 만화 영화 " 슈렉 " 에서도 


출연을 하게되었죠..ㅋㅋㅋ

다들 큰 눈망울을 가지고 똘망 똘망 처다보던 고양이 기억하시죠 ??


바로 그 고양이가 폴드라는 고양이 였죠 ^^

그래서 더더욱 많은 분들이 이름은 몰라도 


슈렉 고양이라고 하면 "아~ 그고양이" 라고 할정도니까요 ^^







요미독분당점은 굉장히 깔끔한 매장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공기청정이 3대와, 

무더위에 손님들 덥지 말라고 

천장형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서 나온다고 하네요 ^^


바닦 또한 굉장히 고급스럽죠??

이런 작은 세심한 부분을 손님들에게 서비스 차원으로 !!

고급으로 전부다 설치하였다고 하네요 ^^



이런 깔끔한 매장에서 스코티쉬폴드분양, 하이랜드폴드분양 

아이들이 쾌적하게 지내고 있는데 


아픈 아이들이 있을까요 ?







요즘에는 하이랜드폴드분양, 스코티쉬폴드분양 개체수가 늘어 나긴 하였지만

인물이 좋고, 모량이 많은 아이들은 역시나 많이 없다죠..ㅠ . ㅠ


하지만 요미독분당점 에서는 건강하고 인물 좋은 아이들을 입양을 

받을수 있도록 항상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이들을 돌보고 있다고 하네요 !!!


더운 매장에서 , 지저분하게 아이들을 관리하는 곳이 아닌

깔끔하고 1마리씩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매장 아이들은 대부분 컨디션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

또한, 컨디션에 문제가 있는 아이들은 분양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초보자분들은 스코티쉬폴드분양 ? 하이랜드폴드분양 ? 

어떤 점이 틀린지 잘 모르실거에요, 


이 두품묘의 차이점은 바로, 장모종과 단모종으로 나눠지며

개체수 랍니다 ! 즉 희소성이죠~


스코티쉬폴드는 털이 짧은 단모종이며,

하이랜드폴드는 털이 긴 장모종이에요 ^^


요즘에는 두 품묘다 인기가 많아서 

찾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지만,


어디서나 입양을 받을수는 없기 때문에 

요미독분당점에서 입양 받는걸 추천드려요 ^^


다양하게 여러마리 있다고 하거든요~!






하지만, 하이랜드폴드분양 가격이나,

스코티쉬폴드분양 가격이나, 


개체수가 없는 품묘기 때문에 분양 금액대는 어느정도는

높게 생각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현재 요미독은 20% 분양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하니

평소에 분양에 대해서 생각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요?







하이랜드폴드분양 후에  사후관리 또한 100% 제대로 받으실수 있다고 합니다,

연계 병원을 통하여 병원비 할인혜택도 받을수 있는


메디컬 케어 서비스 가입도 가능하구요,

스코티쉬폴드분양 원하는 분들 또한, 아이들에 대해서 


관리는 언제든지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

처음 키우는 분들에게도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고 있다고 하니,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







요미독분당점에서, 하이랜드폴드분양 스코티쉬폴드분양 만남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의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늦은 시간에도 분양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전화 번호로 문자나, 카톡, 전화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