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이푸들무료분양 요미독분당점에서 만나요~♬

오늘 30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네요 ㅠ.ㅠ

이런 날씨에 이불 밖은 위험한거 다들 아시죠 ??


함부로 돌아 다니다가 더위에 지쳐서 

쓰러질지 몰라요 ^^


그러니까 다들 집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이푸들무료분양 

아이들 보면서 힐링 하자구요 !!


준비 되셨습니꽈 ~??

요미독분당점 프레너분이 친절하게 안내해 준다고 하네요 ^^





가정집에서 키우기 좋은 강아지로 1~2순위 차지하는

푸들 강아지 다들 알고 계신가요 ??

어떻게 보면 치킨....을 닮은 듯한 ? 색상을 가지고 있지만,


색상이 굉장히 많은 친구라고 하네요,

블랙, 크림, 갈색, 블랙탄, 실버, 등등

알려진 색상만 10가지가 넘는다고 하네요..


원하는 색상의 아이들로 

토이푸들 무료분양 받고 싶은 분들에겐


다양한 색상이 있다는걸

알려 드리고 싶네요 ^^ 


토이푸들 무료분양 외에도 요미독분당점 에서

다양한 품종의 아이들을 만날수 있다고 하네요 ^^





지방이나, 수도권, 등 거리가 있는 분들은 

배송으로 원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토이푸들 무료분양 아이들은 

요미독분당점 매장으로 직접 방문을 통해서 


입양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

아무래도 책임감을 지고 분양 해야 하는 아이들 이기 때문에


두 눈으로 확인 하고 데려가야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아 물론~ 책임비용은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푸들은 기본적으로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나눠지는걸로 알려져 있어요,

대형견 스탠다드 푸들은 아무래도 분양 받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개체수가 많이 없고, 분양 가격대도 높다고 하네요,


중형견 푸들 미디엄 푸들 또한 똑같다고 합니다 !!

개체수가 없고, 분양 가는 토이푸들 아이들보단 높다고 해요 ~


그래서 토이푸들 분양 가격대가 제일 낮기 때문에

아무래도 생김새나, 혈통, 색상, 성별 등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거 외에는 분양 가격대는 높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토이푸들무료분양 으로는 진행을 

할때는 작은 사이즈의 아이들 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합니다 ^^

요미독분당점이 워낙 이런 부분에서는 확실하다고 하니까요..!





하지만, 토이푸들무료분양 이라고 해서 

쉽게 생각해서 키우다가 버리거나, 파양을 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털 빠짐이 없고 작은 사이즈기 때문에


일반 가정집에서 인기는 꾸준하게 많습니다,

하지만, 집을 오래 비어 두면 분리 불안증이 라는게 있기 때문에


반드시 훈련을 통해서 분리 불안증을 관리 해주셔야 한다고

요미독분당점 프레너분들이 말씀해주시네요 . . !!




강아지를 데려가면 접종도 해야하고, 용품도 사고

사료도 사고, 아프면 병원도 가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토이푸들무료분양 으로 데려가는 분들은 

반드시 메디컬 케어 서비스를 가입하여서


협력 병원 비용 할인을 받는게 좋다고 합니다,

30~50%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메디컬 케어는 필수라고 하지요 ^^

동물병원은 법으로 제재가 없기 때문에


과잉 진료비용이 부담이 될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초보자 들이 키우기엔 토이푸들무료분양 

정말 최고라고 합니다 ^^


그래서 많은 분들이 키우고, 입양에 대해서

방문을 한다고 하네요,


요미독분당점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만날 분들은


신중한 결정 후 

아래 번호로 통화 해보세요 ^^





여러마리의 토이푸들 무료분양 진행을 하는

요미독 분당점 이라고 합니다,


아래 프레너 분들 번호로 통화나, 카톡으로 

연락을 하고 방문 날짜, 시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토이푸들무료분양 으로는 


365일 24시간 연락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