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

2주전에 드디어~ 1년을 고민하던 끝에.. 반려동물 입양을 받았어요 ㅎㅎ;;

처음에는 정말 많은 걱정을 하면서 키울수 있을지 고민도 많이 하고


걱정도 많이 했지만,,  막상 방문을 해서 강아지들을 보고 

입양에 대해서 상담을 받으면서 키우는 방법, 배변 훈련 등 


여러가지 궁금증 해결도 받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이렇게 올려봅니다 ^-^


날이 너무 더워서 폭염에 다들 조심하세요 !!



첫 반려견을 입양 받기 전까지는 인터넷으로 여러 가지 글을 보고 걱정을 많이 했어요,

생김새를 떠나서 분양을 받고 강아지가 아프면 그게 가장 걱정이 되기 때문에 


여기 저거 후기들을 꼼꼼히 확인을 하고 

현재 건강상태를 확인 할수 있는 방법도 알아두고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 가장 가까운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좋았던 펫샵으로 주말에 방문을 하기로 예약을 하고 


그날을 기달리면서 

인터넷으로..ㅎㅎ 강아지 키우는 방법, 배변훈련 사료주는 방법 등등


엄~청 많이 알아보고 걱정도 했죠 ^^

드디어 이렇게 분양을 받을수 있다는 생각으로..들떠서 잠도 안오고 헤헤



주말 아침 뙇!! 일어나자 마자 친구들과 만나서 

차에 태우고 부릉 부릉 ~♬ ( 걸어서 15분 안비밀 )::)) 

날이 너무 더워서 차로 이동...ㅋㅋㅋ;;;


매장에 청소 중이라고 조금 있다가 방문을 해달라고..ㅠㅠ

하시더라구요,,


청소중에 냄새도 많이 나고 분주하기 때문에

손님들이 오히려 불쾌하거나, 정신없을까봐 


오전 10~오전11시 30분까진 

청소시간이라고 해서 옆에 커피숍 이디아로 고고싱!!!


원래 이렇게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좋은 곳은

청소 한다고 손님도 안받나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가 너무 시원해서 축~ 늘어져서 12시가 되서야 ㅋㅋㅋ

매장으로 들어가니 엄머?...


벌써 손님들이 몇팀 있더라구요 -.-^

젠쟝 !!!! 이러면 상담이 늦어지쟎아~~~~~~~~~~~~ -_-^


잠시 귀여운 아이들을 둘러보는 사이에 

다른 분들이 강아지 입양을 하고 


직원분이 상담을 해주기 시작했어요, 

되게 편하게 멍뭉이들 볼수 있도록 옆에서 붙어있지 않고


조금 떨어진곳에서 궁금할때만 부르면 

대답해주는게 참좋았어욬ㅋㅋㅋ


워낙 옆에서 따라다니면서 그러면 불편하기 때문에...

이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는 


수원강아지분양후기 좋은곳..크 



제가 상담을 받고 다른분들도 입양을 받고

직원분이 강아지 동영상을 찍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사랑스러운 멍뭉이를 어떤 분이 데려갈려나...크흡 

심장 폭행 당할만한 아이들이 워낙많아서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평소에 털 빠지는 견종을 별로 선호하진 않아서,,

털 안빠지는 강아지로 상담하는 분에게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몇 종류의 아이들을 알려주더라구요,


비숑프리제, 시츄, 말티즈, 푸들, 화이트테리어,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등등

생전 처음 듣는 이름들의 강아지들도 있더라구요..@_@;;;


제일 무난한 털 안빠지는 소형견으로 다시 추천좀 해달라고 하니..

말티즈랑 푸들 시츄 요크셔테리어 이렇게 4종류 적극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자기가 키우고 싶은 견종이 확고한분들이 아닌 이상은

직원분이 추천해 주는 품종들도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키우기에 어려움도 없고, 털 빠짐도 적어서 

저희 집처럼 주택이나, 아파트 이런 곳에서도 키우기가 좋다고해요,


물론, 작은 강아지들은 원룸에서 키울수 있어서

크게 어려운 부분도 없다고 하네욥 



잠깐 깨알 광고를 !!해드려야죠!!!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좋은 펫샵 위치가 바로 위에 지도 보이시죵??


매장앞에 주차를 할수가 있어서 

매우 매우 편했어요 ^-^



이렇게 아이들이 1마리씩 유리장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가끔 2마리씩 들어가 있는 아이들도 있어서 물어보니


같은 동배? 엄마가 같은 형제들은 2마리씩 같이 

넣는다고 해요 ㅎㅎ


제가 갔을때는 말티즈 2마리가 남매끼리 있더라구 ㅋㅋ

넘넘 귀여워서 순간 심장을 뺏겨버렸죠......ㅋㅋㅋ


이렇게 강아지 종류가 다양해서 그런지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에서도 다양한 견종 볼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중형견, 대형견, 특수견 등등?


아참 ㅋㅋ옆에 고양이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욥ㅋ

워낙 눈호강 하느라...



너무 귀여운 멍뭉이들이랑 냥냥이들 많아서 

눈 호강을 하는동안 내눈앞에서 몇마리가 입양이 되어 버려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주말에는 정말 금방 금방 입양이 된다고 

이야기 해주던걸.. 이제야 새삼 느꼇네요::


이래서 수원강아지분양후기 별점들이 많았군아..

금방 분양도 되고 강아지도 많아서...-_-



결국에는 털 안빠지는 말티즈로 입양을 받았어요 !!

처음에 키우는 방법이나,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는 


자세히 상담해주던 분이 이야길 해줘서 

넘넘 감사했고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을 하라고 

피드백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믿고 방문했던

그 이야기가 가짜가 아닌 진짜라는걸 알게 됬죠 !!



여러분들도 수원 강아지분양후기 제가 올리는 글 !!!

확인하고 평소에 입양을 생각 하던 분들은 방문을 해보세요 ~^^


아참 여기는 지금 7월 6일부터 20% 상시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기본적인 용품도 챙겨 준다고 하니 방문 할 분들은 연락 해보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