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운날씨에 애견무료분양 후기


8월의 첫 토요일이네요 ^0^


이렇게 더운 날씨에 다들 계곡이나, 바다로 많이 들 떠나시죠 ?

저는 내일 계곡으로 오전에 떠나요~ 물론 저녁에 는 다시 집에와서

출근 준비를 하지만 ㅎㅎㅎㅎ


하지만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힐링을 해드리기 위하여 

더운날씨에 애견무료분양 후기 좋은 곳 알려드릴까해요 ~♬



평소에 강아지 관심이 많아서 여러군데 돌아다녀서 구경 까진 하진 않지만

근처에 애견샵들이 몇군데 있어서 지나가다 구경하러 들어가곤 했는데


동생이 요즘에 너무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하길래

학생인 저는..ㅠ  ㅠ당연히 여유가 없기에..


애견무료분양 후기를 보면서 저렴하게 

입양을 해주는곳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있었답니당...


개인분양은 3월 22일부터 금지가 되었다고 해서

입양을 받을수는 없다고 해서 ㅠ . ㅠ



이렇게 인터넷으로 애견무료분양 알아보면서 알게된 곳중에

많은 사람들이 ? 글을 올리는 카페를 보게 됬어요, 


네이버 카페인데

 ▼ ▼

https://cafe.naver.com/dogndogs


이곳이였어요, 강아지 말고도 고양이들도 있었구요

사람들이 수시로 글을 올려서 다양하게 볼수 있더라고요~!!



동생한테 어떤 강아지를 키우고 싶냐고 물어보니 털이 안빠지는 강아지로 

하얀색 말티즈나, 푸들이 키우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키우기 쉽다는 수컷으로 혹시 저렴하게 

애견무료분양 가능한 아이들이 있는지 


카페글을 계속 보고 있다가...

동생한테 보여주면서 이 강아지는 어떻냐고 물어보니 


너무 마음에 든다고해서 

늦은시간이라 카톡을 남겼는데 새벽이라;; 답장 기대는 안했는데


답장이 오더라구요, 저렴하게 분양이 가능하고 

방문을 내일 가능한지 물어보길래 가능하다고 해서 ㅎㅎ


다음날 바로 가기로 결정 했답니다~!!

애견무료분양 후기들이 대부분 좋은 곳이라고 추천이 많아서 ㅎㅎ;;



아침에 일찍 동생을 데리고 가서 직원분에게

어제 애견무료분양 으로 카톡 드렸었다고 연락을 드리니..ㅎㅎ;;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솔직히 조금..ㅎㅎ 저렴한 강아지를 찾는거라 


민망하긴 했는데 그래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그런지 별로 꺼리낌없이 상담을 받았어요


아래 주소가 제가 방문했던 분당에 위치한 

애견무료분양 후기 좋았던 곳입니당 





이렇게 애견무료분양 후기가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입양을 선호한다고 해요,,


주말에는 사람이 꽉찬다고 해요..

저흰 다행이 평일에 갔는데도 


분양 받을려고 오셨던 분들이 워낙 많아서 

주말에는 상담이 늦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



다양한 품종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계쏙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저와 동생은 다른분들이 데려가기전에 


애견무료분양 으로 보았던 사진속 아이를 데려가기로 했어요

책임분양 계약서 작성도 해주시고,


근처에 자체연계병원이 있어서 병원비 할인도 받을수 있는

메디컬케어 라는 서비스 가입을 통해서 병원비도 20~30% 을 받을수 있다고 해서 


바로 가입했죠 ㅎㅎ



이렇게 애견무료분양 아이들은 일반 적으로 분양 되는 

금액대보다는 훨씬 저렴해서 평소에 저처럼 강아지분양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아마.. 좋은기회라고 생각이 되요..

아이들이 개월수 대비 접종도 수시로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해서

개월수가 있는 아이들은 접종도 많이 되있어서 부담도 덜되는거 같구요,



여긴 고양이무료분양도 같이 한다고해요,

꼭 애견무료분양 아니여도 여러마리 있다고 하니까 한번 방문을 원하는 분들은

저처럼 카페에서 조금 기다리면 ㅎㅎ 사진이랑 이런 정보가 올라오니까 

보면서 결정해도 될거 같더라구요~!!




영업 시간도 오전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기본적으로 오픈되어 있어서

늦은시간에 방문을 해도 가능하다고해요,


하지만 애견무료분양 아무래도 저와 동생은 워낙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책임질 생각으로 이렇게 분양을 받았지만 


쉽게 생각 하는 분들도 워낙 많아서 

꼭 그렇게 쉽게 생각 하는 분들은 안받으면 좋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