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미독분당점에서 비숑프리제무료분양 ♬

방가 방가 여러분 벌써 8월 중순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ㅠ . ㅠ 


이룬건 없는데 시간은... 후다닥 가버리네요 ~~^^;;

여러분들은 반려동물을 혹시 키우고 계신가요 ~???


저는 현재 2마리 키우고 있는데 ㅋㅋㅋ

지인분이 키우고 싶어하는 강아지가 있어서 한번 알아볼려구요 ^^



지인이 알아보는 강아지는 바로 비숑프리제라는 프랑스 강아지라고 하네요 ~~ ^^

너무 이쁜 외모 덕분에 프랑스에서는 여성분들이 1순위로 좋아하는 강아지라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높은 분양 가격 때문에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보통 비숑프리제 분양 가격대가 100만원 초중반으로 알려져 있죠?

물론, 외모에 따라서 혈통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라고 해요 ^^


하지만 일반 분양 가격대 보다 낮으면서 이쁘고 건강한 아이를

비숑프리제무료분양 받을수 있는 요미독분당점 !!에 대한 이야기 랍니다 ~~



ㄷ ㅏ들아시겠지만 비숑프리제무료분양 이라곤 하지만

워낙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책임분양 비용은 당연히 발생 한다고 합니다~

이런 책임비용도 아깝게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입양을 해드린순 없는 부분이구요,

블로그를 보고 연락을 주셨다고 이야기를 하셔야 한다고 해요~


그냥 분양됬나요 ? 이런 이야기를 하면

알순가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꼭 연락할때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 

확인하고 연락을 취하세요...ㅎㅎ



비숑프리제 무료분양 아이들은 키울때는 어느정도 유지비가 들어가요!!

바로 그 이유가 미용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입양 문제는 둘째치고.. ㅎㅎㅎ 사후에 관리하는 비용도 

생각을 해야지 .. 지금 단지 작고 이쁘다고 그 생각만으로 입양을 받기에는 좀...^^;;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하는게 기본적인 마음가짐이며, 생각입니다,

반려동물은 생명체이기 때문에 쉽게 생각을 하시면 안된답니다 ^^



비숑프리제 무료분양 아이들은 생후 2개월의 접종 2차가 기본적으로  되있는 친구들이에요,

그래서 1차접종만 되있는 아이들로 입양을 받는것보단 안전하다는 뜻이겠죠 ~~!!!


많은 분들이 비숑프리제무료분양 그냥 데려갈 생각만 하진 말아주세요 !

저도 지인이 비숑프리제무료분양 받고 싶어하지만


신중히 결정 잘하고 생각 많이해보고 

입양에 대해서 가족들과도 충분히 상의 해보라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ㅎㅎ



비숑프리제무료분양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사전에 연락없이 방문을 하게 되면 분양이 금방되는 경우가 태반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요미독에서 분양되는 

다른 기타 무료분양 아이들에 대해서 


입양을 원하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연락을 통해서 알아보고 방문을 하셔야...ㅎㅎㅎ 되겠죠?



비숑프리제무료분양 아이들과 ! 함께 하고 싶은분들은

신중할 결정과 이 견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가는게좋을거 같아요!


너무 사랑스러운 새하얀 솜사탕같은 아이들이쥬?

이렇게 사랑스러운 아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송으로 보내달라꼬 하는 분들은

절대 안되요~~~~



비숑프리제무료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지도로 방문을 하면 된다고 해요,


또한 상담을 원하는분들은 위에 번호로 

전화나 카톡 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