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애견무료분양 ★

방가 방가 여러분 하이루 ~!!! 어제 밤에는 진짜 바람이 엄청 많이 불었는데 

오늘은 딱히 바람도 없고.. 조용하네요?


곧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다들.. 마지막 여름 휴가도 보내고 ~~


피서지를 찾아 다니는 분들도 계실텐데..!!

여튼 다들 조심 하시고 ^-^ 더위 안먹도록 수분 섭취 잘해주세욥욥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평소에 반려견에 대한 궁금증,

입양을 어떻게 하는지 ~~ 분양금액대가 어떻게 형성이 되는지와


수원 애견무료분양 또한 같이 알아볼까 합니다~

평소에 반려동물에 관심있던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면 


유익한 정보들이 마구 마구 쏟아질거에요 ?ㅋㅋㅋ

@_@ 내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보는지 안보는지...ㅋㅋ



요즘에는 워낙 반려동물 인기가 많고, 많은분들이 사랑해 주기 때문에 

애견샵들도 많이 생겼지만, 


가정분양도 금지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애견을 어디서 분양 받아야 하나...걱정도 많이 하고


혹시나 샵에서 입양을 받고 아프면 

사후에는 관리를 해주나.. 등등 궁금하실 거에요 ~~;;


이런 부분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제가 왔잖아요 ^_^?


또한, 분양가격이 부담되는 분들은 

오늘 애견무료분양 또한 같이 소개해 드리기 때문에 굉장히 유!익!한!정!보!



평소에 어떤 반려견을 키울지 생각을 많이 하셨죠??

털 안빠지는 견종? 내가 키우고 싶은 강아지?

대형견 ?어떤걸 키워야 할지 고민도 되고 


어디서 입양을 받고 어떻게 사후관리를 해주는지.. 등등

요즘에는 가정견분양도 금지가 되면서 

오히려 애견무료분양 이나 책임분양 이 더 많아진 추세라고도 해요..ㅎㅎ


뭐 물론,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샵에서 일반 분양으로 데려가는 분들도 있고 

분양가격이 부담되면 저렴하게 애견무료분양 으로 진행을 하겠죠?



일단 반려견을 분양 받기전에는 어떤 아이로 견종을 데려갈지 정해야 해요 !!

그말인즉, 털빠짐이나, 크기 분양가격 등 

기본적인 정보는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야지 입양 받을때도 편하겠죠?


하지만 견종을 정하지 못하고.. 혼자 끙끙 거리는 분들에게는 

기본적으로 도우미 역활을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요즘에는 크게 걱정을 안하셔도 된다고 해요,


물론, 애견무료분양 , 책임분양 또한 도우미 역활을 해주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혼자 더이상 끙끙 거리지 말아주세욥ㅋㅋ



요즘은 예전처럼 크기가 있는 견종은 밖에서만 키워야 한다

라는 이야기를 잘안하게 됬죠 ??


그만큼 반려견 이미지도 좋아지고 집 구조도 반려견과

생활하기가 매우 좋게 만들어 지고 있기 떄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대형견, 중형견 등 등치가 있는 친구들이

요즘에는 많이 찾는 분들과 입양이 많이 되고 있으며


애견무료분양 으로도 진행이 되는 친구들이 여러마리 있따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아이들을 도우미분들과 함께 알수 있는 요미독 ~~ 어때요?



일본의 대표견 시바견도 보이네요 ?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는 성견이 되면서 볼살이 많아지고 용맹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한편으로도 엉뚱한 모습도 가지고 있어서...ㅋㅋㅋㅋ

많은 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중형견중에 대표적인 친구이기도 하지요


다양한 견종과 도우미분들이 상담을 도와주기 때문에 

애견무료분양 으로도 방문을 해도 꺼리낌 없이 상담 진행해준다고 하네요,


차별하지 않는 요미독...!!

다른곳은 무료분양이나 책임분양 찾는다고 하면 굉장히 차별한다고 해요~~_~



귀여운 반려견은 한번 키우면 보통 10~15년이기 때문에 한번 선택을 할때는

여러가지 키울수 있는 여건과 내가 정말 잘 키울수 있을지 충분한 생각을 하고 나서 


입양을 결정해야 해요,,,

또한 애견무료분양 아이들은 가격대가 저렴하다 보니 


키우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하면 버리거나 ,파양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하네요

이런분들 때문에 오히려 애견무료분양으로 아이들을 보낼때는 좀.. 믿을수 있는 분들


또는 경제적 여력이 있는 분들에게 

보내게 되고 있다고해요..



평소에 반려견에 대한 궁금증이나, 애견무료분양에 대해서

알고 싶은 내용은 요미독 도우미 분들과 함께 알아보는건 어떨까요 ??


물론 초보자분들은 워낙 여기 저기 다니면서

분양 가격만 신경을 쓰지만 


여러분 사후관리나, 나중에 문제가 생겼을때 정말 잘 처리해주는곳이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되요...



무조건 분양 가격대가 낮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물론 비싸다고 좋은것도 아니지만..ㅎㅎㅎ


평소에 반려견에 대한 정보나 애견무료분양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지도를 보시고 방문을 해서 도우미 분들에게 이것 저것 물어보고 


마음에드는 아이들을 다른곳에 비하여 20% 이상 저렴하게

분양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방문을 해서 도우미와 평생 함께할 가족을

만나보세요~